스마일재단, ‘2021 사랑나누기 바자회’
스마일재단, ‘2021 사랑나누기 바자회’
  • 덴탈iN 기자
  • 승인 2021.06.13 08:56
  • 호수 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 업체 후원으로 ‘SIDEX 2021’서 진행 ‘큰 호응’

스마일재단(이사장 김경선)은 지난 64~6일 열린 ‘SIDEX 2021’에 참가해 저소득 중증장애인 치과진료비 마련을 위한 ‘2021 사랑나누기 바자회를 진행했다.

‘2021 사랑나누기 바자회는 후원업체들의 참여로 이뤄진 바자회 활동과 홍보물품 전달, 후원자 이벤트 등의 다양한 기부문화 확산을 위한 행사다.

2005년부터 이어진 사랑나누기 바자회는 치과기자재 업체의 후원을 통해 기자재를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스마일재단의 대표적인 모금행사다.

이번 바자회에는 한국호넥스의 기금후원과 더불어 행복한 나눔 실천에 앞장서있는 베리콤, 오성엠앤디, 스카이덴트, 우성덴탈, 우리동명, 덴츠플라이시로나의 적극적인 기자재 물품후원과 동참으로 따뜻한 사랑나눔 행사에 그 열기를 더했다.

특히 올해에는 작년에 비해 더 많은 치과기자재업체들이 참여해 치과계 가족들이 따뜻한 기부활동을 할 수 있었다.

스마일재단 관계자는 이번 바자회에서는 정기 후원자들을 위한 럭키박스 이벤트와 더불어 신규 후원자를 위한 웰컴팩 증정 등의 다채로운 후원자 이벤트도 진행돼 많은 치과계 가족들의 후원 독려를 위한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이를 통해 후원자는 재단의 활동을 직접 확인하고, 재단은 후원자들과의 돈독한 만남을 통해 감사의 마음을 직접 전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김경선 이사장은 “‘사랑나누기 바자회는 치과기자재 업체의 후원이 없이는 진행이 불가능 한 행사다. 이번 행사에 함께해준 많은 기자재 업체와 바자회 준비를 위해 배려와 지원을 아끼지 않는 서울시치과의사회에도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