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II, “최소침습 임플란트, 개념부터 실전까지”
AMII, “최소침습 임플란트, 개념부터 실전까지”
  • 덴탈iN 기자
  • 승인 2021.05.27 13:22
  • 호수 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리와 임상 핵심 간결하고 정확하게 전달 ‘큰 호응’

AMII(Academy of Minimally Invasive Implantology)가 지난 515일 최소침습 임플란트 임상 노하우를 소개한 ‘Channel AMII Live Seminar’를 개최했다.

AMII 광주 임상교육원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장정록(여수모아치과) 원장이 단독 연자로 나서 ‘MagiCore로 하는 Simple한 임플란트 치료(Feat. Magic GPS)’를 연제로 최소침습 임플란트의 원리와 임상 핵심을 간결하고 정확하게 전달해 큰 박수를 받았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전국 AMII 임상교육원으로 온라인 송출을 진행, 각 지역의 수강생들도 함께하여 열기를 더했다.

세미나 커리큘럼은 최소침습 임플란트에 대한 기본 개념을 탄탄히 세우는 이론과 다양한 임상 케이스 및 실습을 중심으로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세부 내용은 MagiCore 개발원리 MagiCore를 이용한 최소침습 임플란트 실패 없는 MagiCore 식립(MFD&MFI) & Hands-on 최소침습의 상악동 거상술식(C.M.C., B.E.B.) & Hands-on (C.M.C.) 발치 후 즉시 식립에서 MagiCore의 유용성 등이다.

AMII 관계자는 “Channel AMII 인트로 세미나는 최소침습 임플란트를 난이도 높은 임상케이스에 적용하고자 하는 치과의사에게 많은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한편, AMII는 지난 529~30일 서울, 대전, 부산에서 42~44기 정규 연수회를 개최했다.

42기는 길대현(서울금플란트치과임세호(연세호치과) 원장, 43기는 이영욱(덴타피아치과장정록(여수모아치과) 원장, 44기는 김재창(구미부부치과김진철(미조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오랜 기간 쌓아온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임상 팁을 아낌없이 전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