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II, ‘최소침습 임플란트 연수회’ 인기몰이 중~
AMII, ‘최소침습 임플란트 연수회’ 인기몰이 중~
  • 덴탈iN 기자
  • 승인 2021.04.09 13:00
  • 호수 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영한·이은택 원장 최초침습 노하우 여과 없이 공개 ‘호평’

최소침습 임플란트 전문교육학회 AMII(Academy of Minimally Invasive Implantology)가 지난 3~4AMII 대전 임상교육원에서 ‘39기 연수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전 연수회는 이영한(유진치과) 원장과 이은택(고구려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총 2회에 걸쳐 진행됐다.

3일 진행된 연수회 1회차에서는 ‘Minimally Invasive Implantology’를 주제로 최소침습의 이해 MFD & MFI 등을 다뤘다.

해당 시간에는 임상에서 쉽게 활용할 수 있는 연자들의 최소침습 임플란트 임상 노하우는 물론, 최소침습용 임플란트 MagiCore를 활용한 핸즈온 중심의 교육으로 수강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2회차 연수회에서는 Sinus Lifting(C.M.C Tech., B.E.B Sinus Bump) 발치 후 즉시 식립(Basic) MagiCore 보철(conventional & digital) 등을 더뤘다.

이번 연수회의 수강생들은 탄탄한 이론과 함께 각 주제에 맞는 핸즈온 실습이 많은 도움이 됐다”, “매직코어 임상 실전 팁을 통해 실전 술기를 다지는 좋은 시간이 될 수 있었다는 등 긍정적인 평가를 남겼다.

AMII 관계자는 연자들이 임상경험을 통해 얻은 다양한 임상 케이스와 핸즈온 과정을 통해 수강생들은 빠른 이해를 할 수 있었다앞으로도 AMII 연수회를 통해 임상경험을 융합한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수강생의 최소침습 임플란트 시술에 대한 두려움을 해소시켜 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달 10AMII 부산 서부교육원 오픈을 기념해 ‘Channel AMII Live Seminar’가 진행됐다.

자세한 사항은 AMII 홈페이지(www.amiikorea.world)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