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골질도 오케이 ‘BLUEDIAMOND IMPLANT’
어떤 골질도 오케이 ‘BLUEDIAMOND IMPLANT’
  • 덴탈iN 기자
  • 승인 2021.03.08 09:31
  • 호수 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젠, 장기적인 생물학적 안정성 자랑 … 파절 Zero 도전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BLUEDIAMOND IMPLANT’를 출시했다.

메가젠 관계자는 ‘‘BLUEDIAMOND IMPLANT’는 디지털 시대에 적합한 진보된 프리미엄 임플란트 시스템이라며 최근 치의학에서 이슈화되고 있는 기계적·생물학적 임플란트 합병증에 대한 장기적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개발했다고 밝혔다.

 

Medical Grade4 Titanium 사용

‘BLUEDIAMOND IMPLANT’는 장기적인 생물학적 안정성을 자랑한다.

높은 강도를 겸비했을 뿐만 아니라 어떤 골질의 케이스에서도 식립 즉시 우수한 초기 고정력, 최소 침습 수술을 위한 디자인, SLA 대비 우수한 Xpeed 표면, 장기적 Peri-implant Tissue Recession 방지 등이 장점이다.

또한 20년 이상 임상적으로 입증된 Medical Grade4 Titanium(Coldworked) 소재를 사용해 순수 티타늄 임플란트의 생체친화성과 생물학적 장기 임플란트 생존율을 보장한다.

이와 동시에 강도 개선을 위한 임플란트 디자인 연구개발을 통해 높은 압축강도와 피로강도까지 겸비해 기존 대비 최대 200% 이상의 강도로 임플란트의 장기적인 기계적 안정성을 확보했다.

아울러 칼날과 같은 KnifeThread 및 우수한 셀프테이핑 디자인은 어떤 골질에서도 더 나은 초기 고정력을 확보한다.

메가젠 관계자는 “‘BLUEDIAMOND IMPLANT’는 동일한 Core Diameter, 다른 Thread Depth를 적용해 어떠한 골질에서도 우수한 초기고정력 확보했고, 임플란트 식립이 용이하다“Bone Stress를 최소화한 디자인을 적용했다고 밝혔다.

 

Xpeed 표면처리 기술 적용

‘BLUEDIAMOND IMPLANT’ 시스템에는 메가젠의 Xpeed 표면처리 기술을 적용했다.

Titanium Grade 4(Pure Titanum)SLA 표면처리 공정 후 Ca2+ 이온을 임플란트 표면에 증착하는 공정처리를 통해 빠르고 강한 골융합, 언제나 상승하는 ISQ Value와 안전성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5년 연속 ‘Clean Implant Trusted Quality Award’ 수상으로 산 잔류물을 완벽하게 제거해 Xpeed 고유의 푸른 색상을 띠며, 균일한 표면거칠기 값은 더욱 균일한 골성장을 보장한다.

 

디지털 가이드 수술에 최적화

특히 디지털 가이드 수술에 최적화된 ‘BLUEDIAMOND IMPLANT’8방향의 보철 위치 선택으로 정확성을 높였다.

메가젠 관계자는 “X-FIT 기술을 적용해 30° Internal Conical ConnectionArchKeystone으로 한 번, Octa로 두 번의 Double Fastened Connection으로 보다 정확하고 완전한 체결을 보장한다이는 보철의 오체결을 방지하고, Screw Loosening을 방지하는 구조로 불필요한 체어타임까지 줄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상부의 Thread가 없는 디자인은 생물학적으로 요구되는 이상적인 Facial Bone Thickness 2mm 이상을 유지해 Cortical Bone을 최대한 유지한다.

메가젠 관계자는 아름다운 Gingival Line을 위한 이상적인 Soft Tissue Dimension을 적용해 생물학적으로 요구되는 이상적인 Peri-implant Tissue Dimension1:1.5(height to width)를 유지할 수 할 수 있도록 설계돼 조직적, 심미적, 기능적으로 우수하면서도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새 치아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인기가 높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