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II, “수준 높은 ‘최소침습 임플란트’ 강연이었다”
AMII, “수준 높은 ‘최소침습 임플란트’ 강연이었다”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1.02.19 17:35
  • 호수 11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론과 임상 증례 선봬 … 참가자 “자신감 얻었다”

최소침습 임플란트 기술 기반으로 개원의들을 위한 이상적인 임플란트 치료의 노하우를 공유하는 장이 펼쳐졌다.

AMII(Academy of Minimally Invasive Implantology)는 지난달 23AMII 대전 임상교육원에서 이영욱(덴타피아치과) 원장을 초청해 새롭고 특별한 임플란트 임상강연, 이제는 선택해야 한다를 주제로 Ch. AMII Live Seminar를 진행했다.

이날 이영욱 원장은 현재 변화하고 있는 임플란트 패러다임을 자세히 설명하고 앞서가는 치과의사가 선택하는 AMII 최소침습 임플란트 치료 의사와 환자가 모두 선택하는 프리미엄 매직코어 임플란트 COVID-19를 극복하는 스마트 치과 경영 등 최소침습 임플란트의 이론과 임상 증례를 바탕으로 한 맞춤형 치료기법을 선보여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 세나의 한 수강생은 최소침습 임플란트에 대한 기초적인 내용뿐만 아니라, 실제 임상에서 마주하는 다양한 임상케이스까지 배우면서 최소침습 임플란트의 전반적인 과정에 대한 자신감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됐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AMII 관계자는 “Ch. AMII Live Seminar는 세미나가 진행되는 지역에서는 직접 수강이 가능하며, 전국 AMII 임상교육원 또는 지점에서 온라인 수강이 가능해 세미나 참석이 어려운 수강생들을 위한 접근성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한편, Ch. AMII 라이브 세미나는 이달에도 진행되며, 자세한 커리큘럼 및 등록 문의는 AMII 홈페이지(www.amiikorea.world)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꺼벙이 2021-02-20 11:42:00
요즘 원광대 동문들 도움으로 IBS 잘나가던데... 왕원장 열심히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