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오랜만에 고객들 직접 만나 기뻤다”
메가젠, “오랜만에 고객들 직접 만나 기뻤다”
  • 이가영 기자
  • 승인 2020.12.03 10:40
  • 호수 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ESDEX 2020’서 덴샤버 등 인기 … 핸즈온도

메가젠임플란트 (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지난달 14~15일 열린 ‘YESDEX 2020’에서 다양한 치과 기자재 전시 및 이벤트로 참관객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특히 덴샤버와 R2Sinus Kit를 활용한 핸즈온 부스와 N2 유니트체어 부스는 많은 참관객을 모으며 주목을 받았다.

덴샤버는 지난해 론칭 이후 임상가들 사이에서 꾸준한 호평을 받으며, 상악 Sinus 시술과 좁은 골폭에서 최대의 효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R2GUIDE로 상악동 수술 시 안정성을 높인 R2Sinus Kit 역시 기존 Sinus Lifting의 천공의 위험과 낮은 초기 고정력과 오랜 골융합 시간 등의 단점을 극복하고 Membrane 손상 가능성 완전 봉쇄, Bone Grafting 최소화와 함께 최상의 초기 고정력 확보로 큰 인기를 끌었다.

메가젠 관계자에 따르면 두 가지 핸즈온을 진행한 임상가들은 높은 만족도를 나타내며 현장 계약을 진행했다.

아울러 부스에서 진행한 정제형(굿모닝문수치과) 원장의 ‘Densah BurR2 Sinus Kit’ 강의 또한 많은 참관객의 관심을 모았다.

또한 유니트체어 ‘N2’는 환자와 임상가를 고려한 인체공학적 설계와 디자인으로 진료 포지셔닝을 최적화해 편안하고 정확한 진료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참관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메가젠 관계자는 현장 프로모션으로 구매 후 보증 수리 기간 확대 및 43인치 모니터 제공 등 다양한 추가 혜택으로 다수의 계약이 이뤄졌다고 밝혔다.

또 박광범 대표는 임플란트 합병증, 대응책과 예방책을 주제로 현장 강의를 진행했다.

강의 후에는 박 대표의 친필 사인회를 열고 치과의사 선배, 동료로서 대화를 나누는 시간도 마련됐다.

메가젠 관계자는 어려운 시기 속에서도 오랜만에 ‘YESDEX 2020’를 통해 고객들을 직접 만나 제품을 소개할 수 있어 기뻤다단순한 제품 홍보를 넘어 참관객과 소통하면서 함께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행사를 치르게 돼 감사한 마음이라는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