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착치의학회, ‘제21회 추계학술대회 개최’ 온라인서
접착치의학회, ‘제21회 추계학술대회 개최’ 온라인서
  • 이가영 기자
  • 승인 2020.11.12 15:26
  • 호수 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의 듣고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복합레진 노하우

한국접착치의학회(회장 최경규)가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7일간 21회 추계학술대회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뉴노멀 시대! 진료실에서 강의 듣고,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복합레진의 다양한 노하우 습득!’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학술대회에는 김진영(서울치대) 교수, 이창훈(서울스마트치과) 원장, 양연미(전북치대) 교수, 손성애(부산치대) 교수, 김덕수(경희치대) 교수, 박정길(부산치대) 교수, 박정원(연세치대) 교수 등이 연자로 나선다.

먼저 접착의 최전선 Dental adhesivrs up-date’ 세션에서는 김진영 교수가 접착, 이것만 일단 알아두자를 연제로, 이어 기능적 구치부 복합레진수복세션에서는 이창훈 원장이 바로 따라할 수 있는 구치부 복합레진수복 방법’, 양연미 교수가 ‘MIH에 이환된 대구치의 수복을 위한 접착 전략을 연제로 강연에 나선다.

치경부 수복과 지각 과민증세션에서는 손성애 교수가 ‘5급레진 이렇게 하자’, 김덕수 교수가 내가 한 복합레진 왜 불편할까요?’를 연제로 실전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마지막 심미적인 전치부 수복세션에서는 박정길 교수가 어려운 전치부 복합레진 치료, 무엇이 문제일까요?’, 박정원 교수는 ‘Diastema Closure, 쉽게 할 수 있을까요?’를 연제로 강연을 펼친다.

접착치의학회 관계자는 이번 학술대회는 일상 진료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입상 팁과 보다 수준 높은 치료 노하우를 전할 수 있는 유명 연자를 초청해 알차게 준비했다유익한 정보와 지식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학술대회는 온라인 학습 플랫폼 클라썸(www.classum.com)’을 통한 온라인 VOD 강연으로 진행되며, 강의 동영상 4시간 이상 시청 시 보수교육점수 4점이 인정된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010-4161-6407)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