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착치의학회, 임상서 만나는 접착 궁금증 ‘해결’
접착치의학회, 임상서 만나는 접착 궁금증 ‘해결’
  • 덴탈iN 기자
  • 승인 2021.11.25 19:03
  • 호수 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1일부터 일주일간 온라인서 … 다양한 제품별 올바른 사용법도

한국접착치의학회가 오는 121일부터 일주일간 온라인에서 ‘2021년 추계학술대회를 개최한다.

임상에서 만나는 접착의 궁금증! Part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학술대회는 지난 춘계학술대회에 이어 임상에서 접하게 되는 다양한 접착의 궁금증을 해소 할 수 있는 강의들로 준비됐다.

아울러 특별강연으로 준비된 치아 미백 후 접착과 광중합에 대한 원칙을 비롯해 최근 임상 트렌드를 반영한 강연들, 그리고 꼭 알고 넘어가면 좋은 다양한 제품들의 올바른 사용법까지 흥미로운 강연들이 참가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첫 번째 세션에서는 김덕수(경희치대) 교수의 다양한 유니버셜 접착제 잘 알고 사용합시다강연과 민수영(연세웃는아이치과) 원장의 오래가는 유치 레진 쉽게 하기강연, 김선영(서울치대) 교수의 ‘Flowable Resin, Bulk-Fill Resin 편리하게 사용하기강연과 손성애(부산치대) 교수의 접착의 관점에서 간접 수복물 이해하기!’ 강연이 진행된다.

이어 두 번째 세션에서는 권소란(Loma Linda University) 교수의 ‘Special Consideration to Bonding after Tooth Whitening’ 강연과 박성호(연세치대) 교수의 광중합 제대로 하시나요?’ 강연이 진행된다.

또 세 번째 세션에서는 곽영준(연세자연치과이창훈(인터서울치과) 원장, 김덕수·김도현(연세치대김진영(서울치대김현정(경희치대신유석(연세치대오소람(경희치대장지현(경희치대전미정(연세치대) 교수 등이 나서 짧고 배우는 제품 길라잡이를 연제로 덴티움 덴츠플라이시로나 메타비전 미동 아이오바이오 비스코 등 다양한 제품의 특징과 올바른 사용법을 공유할 예정이다.

이번 학술대회의 등록비는 회원 3만 원, 비회원 6만 원이며, 참가자들에게는 치과의사보수교육 4점이 주어진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전화(010-4161-6407)로 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