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코로나19 ‘Free arm Arteo’로 걱정 끝!
메가젠, 코로나19 ‘Free arm Arteo’로 걱정 끝!
  • 이가영 기자
  • 승인 2020.09.24 09:52
  • 호수 9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어사이드서 발생 부유물 99.9% 제거 … 비말 감염도 예방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감염예방과 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출시한 구강 외 석션기 ‘Free arm Arteo’가 개원가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Free arm Arteo’는 공기 중 부유물을 구강 외에서 직접 빨아들이는 방식으로 체어사이드에서 발생하는 부유물을 99.9% 제거해 비말 교차 감염을 예방할 수 있다.

구성은 천장 고정형, 바닥 고정형, 이동형 등 3가지로, 진료실 환경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천장 고정형은 천장에 설치해 진료 공간 확보가 용이하다.

바닥 고정형은 체어사이드에 직접 설치하는 방식으로 병원 신규 인테리어 시 적합하다.

이동형은 본체 안에 집진기 및 Super bio filter가 내장돼 별도의 설치 없이 사용할 수 있지만, 고정형에 비해 공간을 차지하며 용량이 작다.

‘Free arm Arteo’는 센서에 손을 가까이 가져다 대면 자동으로 ON/OFF 상태로 전환되므로 위생적이고 편리할 뿐만 아니라 손에 의한 교차 감염을 예방할 수 있다.

또한 플렉시블 Arm의 관절로 원하는 방향과 위치로 자유로운 조작이 가능하며, 흡입구에는 LED 램프가 내장돼 있어 보조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메가젠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 확산으로 인한 비말 감염 우려로 임상가와 환자 모두 신뢰할 수 있는 진료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일반 공기청정기나 일반 집진기로는 비말 감염을 원천적으로 차단하기 쉽지 않지만 ‘Free arm Arteo’는 치과 비말 교차 감염을 예방하는데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1544-2285)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