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9월에도 ‘CASE DISCUSSION’ 계속~
메가젠, 9월에도 ‘CASE DISCUSSION’ 계속~
  • 이가영 기자
  • 승인 2020.09.02 08:52
  • 호수 9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로 생방송 진행 … 23일 최진 원장 ‘특강’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Case Discussion’9월에도 계속된다.

‘Case Discussion’은 매주 화요일 오후 7시 메가젠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온라인 강연이다.

먼저 오는 15일 강연에는 윤정훈(꿈을 심는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발치 즉시 식립 임플란트 수술: 발치 즉시 식립 시 기억해야 할 숫자 몇 가지를 연제로 강연을 펼친다.

이어 23일에는 창동욱(윈치과) 원장이 난감하네~(난케이스 극복기): Vertical Ridge Augmentation-Block Bone Graft’를 연제로, 29일에는 박현식(하임치과) 원장이 임플란트를 이용한 국소 의치 : Implant-retained RPDs/supported RPDs/assisted RPDs/combined RPDs’을 연제로 연자의 임상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할 예정이다.

아울러 메가젠은 오는 23일 특별 라이브서저리 생방송 강연을 진행한다.

강연에는 최진(서울미르치과) 원장이 Surgeon으로 나서 ‘Ridge Split를 동반한 임플란트 식립을 주제로 임플란트의 식립과 Densah Bur를 이용한 Ridge Split, I-Gen을 이용한 GBR, 임플란트 동시 식립에 등에 대한 강연을 진행한다.

메가젠 실시간 강연 방송은 홈페이지(www.megagen.co.kr/live/discussion), 라이브서저리 강연은(www.megagen.co.kr/live/surgery) 링크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메가젠 세미나팀 전화(053-222-3225)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