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II, ‘최소침습’ 이론 듣고 실습으로 마스터
AMII, ‘최소침습’ 이론 듣고 실습으로 마스터
  • 이가영 기자
  • 승인 2020.06.18 16:41
  • 호수 8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가자들 수술 능력 향상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

Academy of Minimally Invasive Implantology(이하 AMII)가 지난 13~14일 서울과 대전 AMII임상교육원에서 진행된 최소침습임플란트 27, 28기 연수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AMII는 연수회 교육에 앞서 수강생들의 안전을 위해 교육원 내 자체 방역을 실시하고, 마스크와 손소독제 등을 비치해 코로나 감염 예방에 만전을 기했다.

27기 대전 연수회에는 이영욱(덴타피아치과) 원장을 비롯해 이영한(유진치과김용완(이플란트치과김재창(구미부부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섰다.

28기 서울 연수회에는 민승기(민승기V라인치과이은택(고구려치과강믿음(서울믿음치과길대현(서울금플란트치과박재완(박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강연을 진행했다.

연자들은 Minimally Invasive Implant Treatment? 뼈와 치은 중심의 임플란트 시스템 MagiCore MagiCore 개발 원리 MagiCore 선택과 식립 방법 MagiCore의 치주적, 보철적 장점 MagiCore의 보철 치료 방법 및 임상 케이스 등의 다양한 연제로 강연을 펼쳤다.

아울러 ‘MagiCoreCuff 및 직경 선택과 식립구 형성등 핸즈온 실습을 진행해 참가자들의 임상 니즈를 충족시켰다.

AMII 관계자는 다양한 케이스를 통한 이론과 실습을 효과적으로 진행해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거기에 MagiCore 임상 노하우를 통해 참가자들의 지식과 수술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평가했다.

한편, 다음 3~4회차 서울, 대전 연수회는 오는 27~28일 진행될 예정으로 자세한 커리큘럼은 AMII 홈페이지(www.amiikorea.world)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