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온라인 전시회 ‘UNTACT DV ON WORLD’
신흥, 온라인 전시회 ‘UNTACT DV ON WORLD’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0.06.04 14:45
  • 호수 8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8일부터 3주간 덴탈이마트서 … 총 17개 품목 풍성한 혜택

신흥이 이달 8일부터 말까지 덴탈이마트(www.dentalemart.co.kr)에서 온라인 치과기자재전시회 ‘UNTACT DV ON WORLD’를 개최한다.

‘UNTACT DV ON WORLD’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덴탈비타민의 치과기자재전시회 ‘DV WORLD’의 온라인 전시회다.

 

덴탈비타민 제시 새로운 뉴노멀

덴탈비타민(www.dentalvitamin.com)DV WORLD를 통해 지난 2009년부터 현재까지 11년 동안 기존의 딱딱한 치과기자재전시회의 개념을 깨고, 많은 치과 고객들이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즐기고 체험하는 전시 문화를 만들어왔다.

이번 ‘UNTACT DV ON WORLD’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와 언택트(Untact) 서비스 중심의 디지털 시대를 맞아 덴탈비타민이 제시하는 새로운 뉴노멀(New Normal)이 될 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 기존의 전통적인 오프라인 전시회가 아닌 새로운 공간인 온라인에서 덴탈비타민 만의 파격적인 서비스와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를 통해 치과 고객들은 직접 전시회에 방문하지 않아도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덴탈비타민의 제품과 서비스를 관람하며 쇼핑할 수 있다.

 

‘DV 강추제품 차례로 소개

‘UNTACT DV ON WORLD’재료를 선택하는 새로운 기준덴탈이마트 홈페이지 메인 화면 배너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8일 첫날을 시작으로 3주 동안 덴탈비타민과 덴탈이마트가 강력 추천하는 DV FINDS 제품을 비롯하여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17개 제품이 차례대로 공개된다.

이번 ‘UNTACT DV ON WORLD’에서 주목할 제품으로는 신제품 ‘Kids Crown Zirconia’가 있다.

‘Kids Crown Zirconia’는 신흥이 자랑하는 Kids Crown의 지르코니아 제품으로, 자연치와 유사한 형태와 색상으로 손쉬운 유전치 수복을 돕는다.

또한 많은 임상가들에게 사랑받는 ‘BEAUTIFIL 레진 시리즈도 온라인 전시로 소개된다.

‘BEAUTIFIL 레진 시리즈는 흐름성과 쉐이드에 따라 술자가 원하는 대로 골라서 선택할 수 있는 ‘BEAUTIFIL FLOW’, 한 번에 4mm까지 중합 가능해 체어 타임을 줄일 수 있는 ‘BEAUTIFIL BULK’, 0.85vol%의 중합수축률로 수축으로부터 안전한 ‘BEAUTIFIL LS’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다.

 

즉시 주문에 DV POINT 적립까지

각 제품의 온라인 전시부스에서는 오프라인 전시장에서 직접 제품을 보고 체험했던 경험을 최대한 온라인에서 느낄 수 있도록 동영상, 카드뉴스 등 다양한 콘텐츠가 구성될 예정이다.

또한 제품에 대한 상세한 안내와 설명을 듣고 바로 덴탈이마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UNTACT DV ON WORLD’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도 있다.

매일 오픈 되는 제품 프로모션 외에도 OX퀴즈, 객관식 퀴즈, 댓글 이벤트 등 온라인 전시회 내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DV POINT를 적립 받을 수 있다. DV POINT를 사용하면 프로모션 가격에 포인트 차감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신흥 관계자는 “‘UNTACT DV ON WORLD’는 기존의 오프라인 전시회의 개념을 뒤집고 온라인에서 더욱 편리하게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디지털 시대에 걸맞은 새로운 전시 플랫폼이라며 오프라인 전시회 참여가 부담스러웠던 고객뿐만 아니라 온라인을 통해 쉽게 전시회를 경험하고 싶은 모든 치과인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는 전시회라고 밝혔다.

한편, 덴탈비타민과 덴탈이마트는 이달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UNTACT DV ON WORLD’를 개최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덴탈비타민(080-811-2201) 또는 덴탈이마트(1544-2809)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