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국소외치 치료법
성공적인 국소외치 치료법
  • 덴탈iN 기자
  • 승인 2018.11.02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려대학교 구로병원, 25일 심포지엄 … 보수교육 2점

고령자에 대한 틀니 급여화의 확대로 가철성 의치에 대한 수요가 나날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고려대학교 구로병원이 ‘국소의치에서 Distal free-end case의 해법’을 주제로 심포지엄을 개최해 관심이 크다.

고려대학교 임상치의학연구소 후원으로 오는 25일 고려대학교 구로병원 의생명연구센터 1층 대강당에서 열리는 이번 심포지엄은 두 개의 세션으로 나눠 진행된다.

첫 번째 세션에서는 최연조 교수의 ‘국소의치에서 만나는 문제점과 그 해결’ 강연과 신상완 명예교수의 ‘Distal free-end RPD의 디자인’ 강연이 진행된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심지석 교수의 ‘CAD/CAM을 이용한 어려운 증례의 치료’ 강연과 이정열 교수의 ‘Implant-supported RPD’ 강연이 진행된다.
고려대학교 임상치의학연구소 관계자는 “전통적인 가철성 국소의치에서 만날 수 있는 가장 어려운 문제는 바로 Distal free-end 케이스일 것”이라면서 “25일 심포지엄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 성공적인 가철성 국소의치 치료를 위한 최선의 방법을 제시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심포지엄 참가자들에게는 대한치과의사협회 보수교육 점수 2점이 주어진다. 기타 문의는 전화(02-2626-1922)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