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올특집] 꽃피는 4월 더 큰 혜택이 찾아온다
[덴올특집] 꽃피는 4월 더 큰 혜택이 찾아온다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4.03.29 09:30
  • 호수 26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꽃피는 4월 더 큰 혜택이 찾아온다
4월 2‧9‧16일 특집 방송 … ‘OneGuide’‧진료복‧유니트체어 ‘K5’ 출격 ‘기대만발’

덴올 라이브가 4월에도 파격적인 혜택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단순 가격뿐만 아니라 다양한 프로모션과 패키지를 결합에 치과의사의 합리적인 소비를 이끈다는 방침이다.

4월에는 2일과 9일 그리고 16일 총 3회에 걸쳐 덴올 라이브쇼가 진행된다.

디지털 장비 OneGuide, hopper 진료복, 유니트체어 K5 등으로 판매 상품군을 다각화하고, 치과의사 및 관계자들의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혀 기대를 모은다.

 

치과 3500곳이 선택한 OneGuide

먼저 42일에는 오스템임플란트의 가이드 시스템 ‘OneGuide(원가이드)’를 판매한다.

2016년 출시 후 단 한 번도 없던 파격적인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원가이드는 국내에서 가장 사랑받고 있는 가이드 시스템으로, 연간 15만 개 이상의 임플란트가 원가이드로 식립되고 있으며, 원가이드를 사용한 치과도 이미 3500곳이 넘는다.

오스템은 원가이드를 찾는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덴올 라이브쇼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과 프로모션으로 이를 선보인다.

원가이드는 흔들림 없는 드릴링으로 정교한 시술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드릴이 다단 Taper 구조로 이니셜 드릴 후 후행 드릴에서 뼈와 가이드에 2중으로 고정돼 임상가들이 계획한 대로 정확한 위치에 임플란트를 식립할 수 있다.

특히 악간이 좁아 임상가들이 어려워하는 7번 치아 임플란트 시술도 원가이드로 비교적 편안하게 시술이 가능하다.

원가이드 키트 80% 할인

이날 방송에서는 총 두 가지 패키지의 원가이드 혜택이 준비된다.

먼저 원가이드 200패키지200만 원 내에서 가이드를 할인된 가격으로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다.

기본 1홀 기준 7만 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임플란트 식립 개수를 추가할 때는 개당 2만 원에 추가 가능하다.

또한 원가이트 키트가 없는 이들을 대상으로 1회에 한정해 원가이드 키트를 80% 할인한 90만 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원가이드 500 패키지도 만날 수 있다.

원가이드 500 패키지500만 원 내에서 가이드를 1홀 기준 65,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원가이드 키트 역시 80% 할인가인 90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상악동 수술용 원카스 키트는 80% 할인가 50만 원에 추가 구매 가능하다.

아울러 이날 방송에서 원가이드를 구입한 고객에게는 지난해 출간돼 치과계 베스트셀러에 등극한 OneGuide System(저자 김기성김용서)을 추가 증정한다. 12만 원 상당의 해당 도서에는 원가이드 시스템의 제작부터 수술까지 모든 노하우가 담겨있다.

‘200 패키지‘500 패키지를 구입한 고객에게는 30만 원의 상담 모델도 추가 제공한다.

49일 봄 진료복 교체 찬스

49일에는 치과인이 직접 만든 프리미엄 진료복 ‘hopper’ 특집이 예정됐다.

진료복 ‘hopper’27년차 치과의사가 직접 만든 제품으로, 진료 시 활동성이 뛰어나고 세탁 후에도 산뜻하게 입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골프웨어 제작 기술이 적용돼 땀 흡수성이 뛰어나 착용감이 산뜻하다. 진료 시 상체와 하체의 움직임을 고려한 입체 패턴으로 발수, 신축성, 통기성을 갖추고, 입는 내내 쾌적하고 세탁 관리가 편한 고기능성 원단으로 제작됐다.

그린, 브라운, 베이직, 민트 등 4가지 색상으로 준비돼 취향에 맞춰 선택해 입을 수 있다.

 

하의 최대 21% 할인 및 사은품 증정

49일 덴올 라이브쇼에서는 SOFT V-Neck 상의를 21% 할인한 99,000원에 판매하며, SOFT 하의 역시 20% 할인한 99,000원에 선보인다.

/하의 세트 1벌 구매 시에는 소비자가 43,000원 상당의 클리닉캡 1개를 증정하고, 하의 세트 3벌 구매 시 클리닉캡 3개와 진료 상하의 혹은 화이트 코트 1벌을 추가 증정한다.

호퍼 드림 화이트 코트도 이날 방송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상체 움직임을 자유롭게 해줘 인기를 얻고 있는 호퍼 드림 화이트 코트는 기존가 대비 16% 할인된 24만원에 판매한다.

화이트 코트 1벌 구매 시 소비자가 43,000원 상당의 클리닉캡 1개를 증정하며, 3벌 구매 시에는 클리닉캡 3정과 진료복 상하의 세트 혹은 화이트 코트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hopper’ 진료복을 구입 부담을 낮추기 위해 오스템 재료 패키지를 통해서도 결제 가능하도록 한다.

유니트체어 ‘K5’ 역대급 혜택 개봉박두

416일에는 오스템의 화제작 유니트체어 ‘K5’가 출격한다.

‘K5’는 인체공학적 설계로 편안하고 편리한 진료환경을 제공하고, 우수디자인(GD) 상품 대통령상,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등 실용성과 디자인 측면에서 호평을 얻으며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등판을 슬림하게 설계하고, 무릎 간섭을 최소화해 최적의 진료 포지셔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시트 틸팅 기능을 탑재해 등판 하강 시 환자의 진료 위치를 안정적으로 유지함에 따라 더욱 정확한 진료가 가능하다.

특히 유지 관리가 편하다는 점이 치과의사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무선풋 컨트롤러로 깔끔한 진료환경을 제공하며, 살균수 공급장치가 기본적으로 탑재돼 수관 내 세균을 효과적으로 관리해준다.

또한 살균수 공급장치는 물의 전기분해를 통해 차아염소산수를 체어에 공급하는데, 수관 내 바이오필름 및 세균 생성을 억제함으로써 항상 깨끗한 물로 진료가 가능하다.

‘K5’는 이날 특집방송에서 역대급의 프로모션을 공개한다.

라이브쇼를 통해 ‘K5’를 구매하면 소비자가 30만 원 상당의 오토석션이나 285,000원 상당의 LG 27인치 모니터 중 하나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추가로 소비자가 102만 원 상당의 NSK 핸드피스와 105만 원 상당의 카보 핸드피스 중 하나를 선택 증정한다.

이를 통해 ‘K5’ 구입 시 올해 최고 조건인 최대 135만 원의 혜택을 받게 된다.

4월 덴올 라이브쇼는 오전 9~10, 오후 1~2시 덴올TV(www.denall.com/main) 통해 실시간 상담이 가능한 방송으로 진행된다.

실시간 방송을 시청하지 못했다면 당일 2359분까지 단 하루 동안 덴올 포털 라이브쇼 VOD 서비스에서 같은 조건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 라이브쇼 방송 조건 및 혜택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시청자 및 구매자 위한 이벤트도

덴올 라이브쇼는 실시간 시청자와 2분기 구매자를 위한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방송 당일 덴올 라이브쇼 시청자 가운데 300명을 추첨해 커피 쿠폰을 지급한다.

2분기 덴올 라이브쇼 제품 구매자를 위한 이벤트도 열린다.

4~6월 중 덴올 라이브쇼를 통해 제품을 구입한 고객 중 누적 구매 매출 상위 2명에게는 세라젬 안마의자, 누적 구매 횟수 상위 2명에게는 다이슨 공기청정기를 증정하며, 구개 고객 중 4명을 추첨해 ‘LG전자 모니터를 제공한다.

덴올 라이브쇼 관계자는 치과의사들의 더 좋은 진료를 돕기 위해 4월에도 양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방송을 3차례 편성했다면서 앞으로도 치과의사들의 니즈를 면밀히 파악해 실제 진료에 도움을 줄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