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D 커뮤니케이션, 삼성생명 서초타워서 '병원생각 원데이 세미나'
개원자금을 알뜰히 관리하면서 속이 꽉 찬 개원을 준비할 수 있는 노하우를 공유하는 세미나가 열린다.
병‧의원 컨설팅 파트너 DND Communication(대표 김기만)은 오는 9월 17일 오전 10시 삼성생명 서초타워 6층 세미나실에서 ‘치과개원‧경영을 위한 병원생각 원데이 세미나’를 개최한다. ‘병원생각 원데이 세미나’는 코로나19 팬데믹 전 소수정예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꾸준히 열려온 세미나로, 최근 재개됐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병의원 전문 세무사가 알려주는 알뜰 절세법 △치과 전문 인테리어 기업이 들려주는 꿀팁 △리메이크 없는 치과를 위한 디지털 보철법 △환자가 알아서 입소문 내는 마케팅 △높은 순수익을 만드는 치과경영 실제 사례를 주제로 한 강연이 펼쳐진다.
특히 최희수(상동 21세기치과) 원장이 직접 공개하는 치과 개원 성공전략을 들을 수 있는 기회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기만 대표는 “코로나19 전에 특별한 강의로 치과의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병원생각 세미나를 재개한다”면서 “치과의사를 위한 객관적인 개원&경영 정보를 정리한 만큼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등록비는 무료다. 등록자에게는 중식과 주차권, 강의책자가 제공된다.
세미나는 치과의사에 한해 선착순 20명만 등록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10-5295-0031)로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치과의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