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브레인, 기초부터 배우는 ‘실전 데스크 업무’
덴탈브레인, 기초부터 배우는 ‘실전 데스크 업무’
  • 이지영 기자
  • 승인 2023.07.19 16:23
  • 호수 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자 응대 및 접수, 진료 예약 관리 등 노하우 전달

치과 온·오프라인 교육 플랫폼 덴탈브레인이 치과 데스크 업무를 기초부터 배울 수 있는 데스크 업무 베이직 온라인 동영상 과정을 개설했다.

16, 440분이 넘는 분량으로 구성돼 30일 동안 수강할 수 있는 이번 과정은 현직에서 20년 이상 상담을 진행하고 있는 베테랑 상담 실장과 수많은 치과의 컨설팅을 진행해오고 있는 컨설턴트가 직접 연자로 나서 의료인의 서비스 마인드부터 시작해 환자 응대 및 접수 노하우, 진료 예약 관리법 등 다양한 데스크 업무 노하우를 수강생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덴탈브레인 관계자는 이번 과정에서 강사들은 본격적인 데스크 업무를 시작하기에 앞서 필요한 의료인의 서비스 마인드와 이미지 메이킹 방법을 알려주고, 좀 더 설득력 있게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할 수 있는 소통 방법을 전수할 예정이라며 이와 더불어 MOT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법칙과 이론을 설명하고, 이와 관련된 실사례를 통해 MOT 마케팅의 중요 포인트와 접점별 응대 포인트의 개선 방법을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특히 현실에서 맞닥뜨릴 수 있는 불만 고객을 침착하고 현명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컴플레인 환자에 대응하는 법과 상황별 전화응대 노하우에 대해서도 짚어줄 예정이라며 환자응대와 데스크 관리 강의를 통해 진료 예약을 분류하는 방법과 예약 취소 시 해당 시간을 효율적으로 채우는 방법, 편중되는 시간의 예약을 분산하는 법, 예약 변경 유도 방법 등 업무에 자신감이 생길 수 있도록 데스크 업무 처방전을 알려줄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데스크 업무 베이직 과정의 수강료는 20만 원이며, 기타 문의는 전화(010-3618-2080)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