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역대급 무더위에 역대급 강의로 ‘이열치열’
메가젠, 역대급 무더위에 역대급 강의로 ‘이열치열’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1.08.05 10:13
  • 호수 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한 달 온라인 인기 세미나 특별 편성 … 17명 연자 25편 케이스 소개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온라인 영역에서도 알찬 세미나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메가젠은 파격적인 연자 라인업으로 눈길을 끈 온라인 세미나의 인기에 힘입어 8월 한달 간 여름 특집 재방송을 편성한다.

‘2021 역대급 무더위를 대처하는 슬기로운 방법을 타이틀로 한 이번 재방송은 놓쳤던 강의를 다시보며 시원하게 여름을 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올 상반기에 진행한 다양한 메가젠 온라인 세미나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메가젠이 매주 화요일 7시에 진행하고 있는 케이스 디스커션, 생동감 있는 임상을 확인할 수 있는 라이브 서저리, 치의신보와 협력한 치의신보TV 라이브 세미나 등이 시청자들을 기다린다.

케이스 디스커션은 매회 동시 시청자 수 기록을 갈아치우며, 기존에 만나보기 어려웠던 연자 라인업과 다양한 주제로 메가젠 온라인 세미나의 인기를 견인하고 있다.

라이브 서저리 역시 실시간으로 임상을 확인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치의신보TV 강의는 매회 조기마감을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다시보기 문의가 쇄도했다.

메가젠은 이 같은 구성의 여름 특집방송을 다양한 주제와 형식으로 준비하고, 임상에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노하우를 심도 있게 다뤄 만족도를 높인다.

메가젠 관계자는 메가젠 온라인 세미나를 통해 그동안 만나기 어려웠던 연자 라인업을 소개하며 더욱 실속 있고, 다양한 강의를 구성해 큰 인기를 끌었다면서 방송을 놓친 분들의 많은 문의가 잇달아 여름휴가 시즌에 맞춰 재방송을 편성했다고 밝혔다.

메가젠 여름특집 온라인 세미나는 81일부터 31일 오후 6시까지 총 17명의 연자, 25편의 강의로 만날 수 있다. 시청은 웹사이트(www.megagen.co.kr/live/seminar)에서 하면 된다.

한편 메가젠은 오는 9월부터 더욱 새롭고 파격적인 연자 라인업과 다채로운 주제의 온라인 강연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을 찾을 계획이다.

 

박천호기자 1005@dentist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