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II, 최소침습 임플란트 우수성 알리는 새 거점
AMII, 최소침습 임플란트 우수성 알리는 새 거점
  • 덴탈iN 기자
  • 승인 2021.04.29 10:42
  • 호수 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서부 임상교육원 개소 … 부산 동부 이어 두 번째

최소침습 임플란트 학회 AMII(Academy of Minimally Invasive Implantology)의 부산 서부 임상교육원이 문을 열었다.

부산 동부에 이어 두 번째로 개소하는 AMII 부산 서부 임상교육원은 지난 410AMII 연자진 및 IBS 임플란트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개소식을 진행했다.

또한 개소식과 더불어 최소침습 임플란트의 세계로를 주제로 김재창(구미부부치과) 원장이 ‘Channel AMII 인트로 세미나를 개최했다.

김 원장은 MagiCore, 그것이 알고 싶다 MagiCore 실패 없이 식립하기(MFD & MFI) 최소침습적 상악동 거상 완벽 컨트롤(C.M.C, B.E.B) 발치 후 즉시 식립 MagiCore로 한방에 해결 등을 다루며 최소침습 임플란트 치료의 이해와 경험치를 높였다.

이어 14일에는 AMII 부산 동부 임상교육원에서 ‘Channel AMII 인트로 플러스 세미나가 열려 김용완(이플란트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섰다.

그는 발치 후 즉시식립 임플란트의 뉴 패러다임(발치 후 즉시식립 임플란트를 해야 하는 이유) MagiCore가 발치 후 즉시식립 임플란트에 최적화인 이유 발치 후 즉시식립 임플란트와 MagiCore를 이용한 최소침습 테크닉이 만났다 등의 소주제를 중심으로 임상 경험과 핵심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했다.

한편 AMII는 서울(구로, 송파)과 수원, 대전, 전주, 광주, 대구, 울산, 부산(동부, 서부), 창원에 임상교육원을 두고 있으며, 향후 조성될 지역 거점 교육장을 통해 임상가들에게 최소침습 임플란트 치료의 우수성을 알리고, 토론, 연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