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I, 임플란트 치의학 최대 글로벌 이벤트 열린다
ITI, 임플란트 치의학 최대 글로벌 이벤트 열린다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1.04.23 09:30
  • 호수 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1~5일 온라인 ‘ITI 월드 심포지엄’ … 사전등록 시작

ITI(International Team for Implantology) 국제임플란트학회가 오는 91일부터 5일까지 5일간 온라인으로 ‘ITI 월드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최초로 온라인으로 열리는 이번 ‘ITI 월드 심포지엄의 대주제는 환자의 입장에서 본 임플란트 치료에 대한 혁신적인 접근 방식의 과학적인 프로그램 공유.

코로나 19 팬데믹으로 인해 올해 9월로 연기된 ‘ITI World Symposium 202ONE’은 온라인에서 열리는 임플란트 치의학의 글로벌 이벤트로서, 현 상황에 맞게 재구성한 것이 특징. 지난 412일부터 공식적으로 심포지엄의 등록이 시작됐다.

특히 전통의 ‘ITI 월드 심포지엄에 필적하는 매력적인 프로그램이 기대를 모은다.

7개의 화면을 통해 치과 예약에서부터 개별환자들이 이야기하는 임플란트 치료와 관련한 우려 사항, 환자의 일상생활에 미치는 영향 등을 살펴본다.

이후 7개 라이브 세션에서 ITI의 저명한 임상가들은 강의를 통해 환자들이 걱정하는 문제를 직접 해결하고, 스위스 ITI 스튜디오에서 흥미진진한 라이브 그룹 토론을 펼친다.

ITI PresidentStephen Chen“ITI는 이번 온라인 이벤트를 유익하고 즐겁게 만들기 위해 많이 노력했다면서 이번 ITI World Symposium 202ONE은 일반적인 웨비나가 아니라 ITI의 글로벌 최대 이벤트인 만큼 포괄적이고 몰입감이 있으며 생동감 있게 진행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ITI 국제임플란트학회 한국지부 이백수 회장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연기된 ITI World Symposium이 현재 글로벌 상황을 반영해 임플란트 치의학과 관련해 풍부한 최신지견을 공유하는 온라인 프로그램으로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면서 한국지부의 ITI 회원뿐만 아니라 선후배 임상가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ITI 월드 심포지엄의 프로그램은 매일 3~5시간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5일에 걸쳐 진행되며 심포지엄 참가자는 ITI 의 저명한 전문 교수진이 각 세션에서 환자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제안하는 방법을 보기 전에 환자 기록과 관련 서류를 온라인으로 확인할 수 있다.

진정한 글로벌 임플란트 치의학의 최대 이벤트로서 ITI World Symposium 202ONE의 경험을 모든 참석자에게 보장하기 위해 모든 세션은 매일 황금 시간대에 다른 시차별로 라이브 스트리밍 된다.

World Symposium 202ONE 플랫폼의 7개의 라이브 세션 각각에 대한 비디오, 포스터 및 상세한 환자 관련 서류를 포함한 다양한 주문형 콘텐츠는 8월에 오픈되며, 모든 콘텐츠는 9월말까지 사용할 수 있다.

630일까지 등록 시에는 조기등록 특별 할인요금이 적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https://wso.iti.org)에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