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메디칼, 안전한 신경치료 돕는 ‘E-Conect S’
드림메디칼, 안전한 신경치료 돕는 ‘E-Conect S’
  • 덴탈iN 기자
  • 승인 2021.03.08 09:26
  • 호수 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똑똑한 ‘무선 엔도모터’ … 이미 유럽서 인정받아

드림메디칼()이 출시한 무선 엔도모터 ‘E-Conect S’가 편리한 사용법과 안전성으로 개원가에서 주목받고 있다.

‘E-Conect S’는 프랑스 Coltene Micro-mega SA의 기술 지원으로 중국 Changzhou Sifary Medical에서 제조된 제품이다. 이미 유럽에서는 꾸준히 판매고를 올리며 성능이 증명된 제품이다.

‘E-Conect S’ 는 근관장 측정기가 내장돼 있어 신경치료를 보다 안전하게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무선엔진으로 사용이 편리하고, 헤드부분이 작아 구치부까지 접근성을 높여 치료를 용이하게 해주며, 핸드피스를 분리하지 않고도 340도 회전이 가능해 치과의사의 사용 편의를 돕는다.

또한 메모리 기능을 최대 10개까지 저장할 수 있어 시술자가 사용하는 파일별로 저장해 사용할 수 있고, 제조사 대표 NiTi 파일별 권장값을 넣거나 처음 사용하는 파일이라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로테이션, 레시프록, 근관장 측정 등의 기능을 하나로 모았다는 것이 ‘E-Conect S’의 장점이다.

레시프록 기능은 시술자가 Angle 각도를 30~70도까지 조정할 수 있고, Auto Start, Auto Stop, Apical Action 등의 기능도 탑재돼 있다.

드림메디칼 관계자는 치아는 한번 손상을 입으면 스스로 재생하지 않기 때문에 더욱 정밀한 관리가 필요하다국내 치과 치료 기술은 눈부시게 발전하고 있다. ‘E-Connect S’는 이러한 발전에 걸맞은 제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