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글로발, 안정적이며 합리적 유치관 ‘아이크라운’
세일글로발, 안정적이며 합리적 유치관 ‘아이크라운’
  • 이가영 기자
  • 승인 2021.01.21 10:11
  • 호수 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품질은 ‘UP’ 가격은 ‘DOWN’ … 재구매율 99%

치과기자재 전문 기업 세일글로발(대표 안임준)이 지난해 출시한 유치관 아이크라운이 안정적인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개원가의 인기를 끌고 있다.

아이크라운은 조작하기 간편하며 작업 후 치은 형태와 잘 맞는 점이 주요 특징이다.

또한 고품질의 스테인레스 스틸로 우수한 강도와 내마모성을 자랑하며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자연스러운 모양을 유지할 수 있다.

세일글로발에 따르면 지난해 5월 자사 쇼핑몰에서 치과의사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제품평가를 실시한 결과, ‘아이크라운뛰어난 품질과 편리성 합리적인 가격 등을 이유로 99%의 높은 재구매 의사율을 기록했다.

제품 평가단은 상악D번에서 구개측 부위가 넓어 근원심 삭제량이 적다’, ‘비교적 트리밍 필요성이 낮고, 조작성과 사용 편이성이 높다’, ‘탄성 및 강도 높아 교합력에 대한 저항성이 높다’, ‘Scissoring 이나 Crimping등의 조작성이 우수하다등의 후기를 남겼다.

아이크라운은 현재 48개 사이즈 2개씩 구성된 풀 키트와 1개씩 구성된 하프 키트, 48개 사이즈 3가지 포장단위(2개입, 4개입, 5개입)의 리필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

세일글로발 관계자는 “‘아이크라운을 아직 사용해 보지 못한 치과의사를 위해 아이크라운 하프 키트(판매가 9만원)’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0228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증정 행사 및 제품 구매 관련 문의는 전국 치과재료상 및 치과재료 온라인 쇼핑몰이나, 세일글로발 전화(1599-2875)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