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신개념 UV 임플란트 조사기 ‘SQUVA’
덴티스, 신개념 UV 임플란트 조사기 ‘SQUVA’
  • 이가영 기자
  • 승인 2021.01.14 11:23
  • 호수 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초만에 깨끗하고 신선한 임플란트 완성 ‘주목’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출시한 ‘SQUVA’에 대한 개원가의 관심이 뜨겁다.

덴티스의 임플란트 연구소와 LED 광학연구소의 협업으로 완성된 임플란트 표면처리 활성기기‘SQUVA’는 깨끗하고 신선한 임플란트를 10초만에 완성한다.

덴티스 관계자는 클린공정을 거쳐 감마멸균처리된 완제품으로 출고된 후 수술 직전 UV소독으로 가장 신선한 상태로 환자의 구강 내 식립이 가능한 클린 임플란트 시스템이라고 설명했다.

현재 일반적인 SLA 표면 임플란트는 시간이 갈수록 공기 중의 탄화수소 등 유기물이 부착되면서 생물학적 노화현상(Biologic Aging)이 발생한다.

‘SQUVA’는 임플란트 표면에 172파장의 UV를 조사해 임플란트 표면의 유기물이나 불순물을 제거하고 표면을 초신수성(Super-Hydrophic)으로 활성화한다.

이 과정에는 10초라는 짧은 시간이 소요되며 구현된 친수성은 12시간 동안 유지된다

‘SQUVA’의 가장 큰 차별성은 교차감염을 완벽하게 차단하는 동작감지센서와 사용자와 환자까지 고려한 체어사이드 음성안내 시스템이다.

동작감지센서를 통해 사용자의 동작을 자동으로 인지한 후 UV 조사가 시작된다.

불필요한 터치를 줄여 교차감염에 대한 위험을 완벽하게 차단했으며, 시술과정에서 불필요한 손동작을 줄여 시술의 집중도를 높여준다.

장비의 시작과 완료를 자동으로 알려주는 음성안내 시스템은 환자에게 안전하게 시술이 준비됨을 인지할 수 있도록 알려 불안감을 줄여주고 신뢰감은 높이는 효과가 있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1899-2804)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