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스쿨, ‘사랑니 발치’와 ‘치과경영’ 한 번에
덴탈스쿨, ‘사랑니 발치’와 ‘치과경영’ 한 번에
  • 이가영 기자
  • 승인 2020.12.31 09:06
  • 호수 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론부터 임상팁까지 … 신환 늘리기는 ‘보너스’
김영삼 원장
김영삼 원장

김영삼(강남레옹치과) 원장의 사랑니 발치 달인되기세미나가 오는 16일과 17일 양일간 강남레옹치과 옆 강의실에서 열린다.

덴탈스쿨이 주최하는 이번 세미나에서 김영삼 원장은 Introduction & 사랑니 발치의 중요성 사랑니발치를 위한 파노라마 판독 등 기본 강연부터 사랑니의 의도적 치관절제술 사랑니 발치를 위한 마취 절개 박리 봉합 발치기구의 사용법 등 다양한 연제로 강연을 펼친다.

아울러 수직매복·근심경사·완전수평·상악 사랑니의 발치’, ‘사랑니발치의 합병증 및 주의사항등의 강연을 통해 각 케이스별 발치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덴탈스쿨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에서 김영삼 원장은 안전한 사랑니 발치를 위한 엘리베이터 사용법부터 포셉을 잡고 사랑니를 움직일 때 주의사항, 메스 사용법, 케이스별 잇몸 절개 방법, 설측 접근 시 주의사항, 부러진 치근 조각을 제거하는 방법, 상악 완전매복 사랑니 절개법, 골막 박리에 사용하는 기구 등 기본적인 이론부터 세세한 임상팁까지 자세히 설명할 계획이라며 바깥뼈치기, 앞머리치기, 사선치기, 뒷머리치기, 머리나누기, 뒷목치기, 뒷뿌리치기, 뿌리사이 홀 만들기 등 김영삼 원장이 개발한 발치법도 공개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김영삼 원장은 오는 24일 같은 장소에서 치과의사와 치과스탭을 대상으로 치과성공전략세미나를 개최한다.

김영삼 원장은 신환의 가치와 신환 늘리기 상담 동의율 높이기 즐거운 치과 만들기 등을 연제로 치과 경영 노하우를 대방출할 예정이다.

정원은 40명으로 제한되며, 코로나19 확산세에 따라 장소 및 인원이 변동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010-4512-1828)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