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A 온택트 라이브 강의’ 커밍 쑨~
‘SIDA 온택트 라이브 강의’ 커밍 쑨~
  • 이가영 기자
  • 승인 2020.12.24 11:56
  • 호수 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 근무인력 위한 맞춤형 세미나 ‘눈길’

서울치의학교육원(SIDA)이 내년 1월 치과 근무인력을 위한 ‘SIDA 온택트 라이브 강의를 진행한다.

먼저 19일에는 신은채 강사가 직원이 알아야 하는 똑똑한 치과 약처방 A to Z’를 연제로 직원이 알아야 할 약처방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다룬다.

신 강사는 우리가 알고 있는 약이란 무엇인가? 우리 병원 약처방 알고 있나요? 치과 약처방 시 이것만은 꼭! 궁금한 것이 있어요! 4개의 주제로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신 강사는 난해하고 지루한 약에 대해 간단명료하게 정리하고, 청구 팁까지 공유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10일에는 고진주 강사가 치과보험 모두 나눔해요!’를 연제로 최신 동향 심사정보 및 변경된 보험청구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고 강사는 나만 몰랐던 보험청구 어떤 내용이 있었지? 변화가 필요한 올해니까! 다음 날 바로 쓸 수 있는 최신 심사 사례 등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또한 16일에는 매번 조기마감을 기록하는 등 큰 관심을 받아온 SIDA치과 데스크 과정중 스타터반 과정이 온라인에서 열린다.

이날 연자로 나서는 서영림 강사는 : 치과치료 핵심만 스피드하게를 주제로 치과업무에 반드시 필요한 핵심 내용과 스킬을 전수할 예정이다.

서 강사는 충치치료 보철치료 신경치료 치아발치 임플란트 틀니 등 6개의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마지막 17일에는 송미경 강사가 임상에서 만나는 복잡한 틀니 어려울 것 1도 없어!’를 연제로 틀니 임상, 보험청구, 상담법 등에 대해 강의한다.

이번 ‘SIDA 온택트 Live 강의는 온라인 학습 플랫폼 줌(ZOOM)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며, 각 과목당 등록 비용은 6만원이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02-592-0333)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