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II, 잔존골 1mm서 안전한 상악동 거상 “대박”
AMII, 잔존골 1mm서 안전한 상악동 거상 “대박”
  • 이가영 기자
  • 승인 2020.12.03 10:15
  • 호수 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소침습 노하우 전수 … 19일 ‘Ch.AMII 라이브 세미나’

Academy of Minimally Invasive Implantology(이하 AMII)가 지난달 14AMII 서울임상교육원에서 ‘Ch. AMII Live Seminar’를 진행했다.

이번 Ch. AMII 라이브 세미나는 ‘MagiCore로 가는 길(Step by Step)’을 주제로 이은택(고구려치과) 원장과 이영한(유진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섰다.

이은택 원장은 MagiCore 그것이 알고싶다(부제: 개발원리)를 시작으로 MagiCore 진단부터 보철까지(부제: 진단/식립/보철) 불리할수록 MagiCore(부제: 상악동/발치 후 즉시식립) 등을 통해 심도 있는 강연을 펼쳤다.

이어 이영한 원장이 ‘MagiCore를 이용한 Hands-on’을 주제로 임상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습 모형을 활용한 교육을 알차게 준비해 수강생들의 이해를 도왔다.

AMII 관계자는 “Ch. AMII 라이브 세미나는 AMII 최소침습 임플란트 저명한 연자들의 임상 노하우는 물론, 핸즈온 프로그램을 함께 진행해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높다최소침습 임플란트를 임상에서 적극 활용 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Ch. AMII Live Seminar’는 세미나가 진행되는 지역에서는 직접 참여 가능하며, 타 지역에서는 가까운 AMII 임상교육원 또는 지점에서 온라인으로 수강할 수 있다.

한편 AMII는 오는 19일에도 ‘Ch.AMII 라이브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라이브 세미나에는 길대현(서울금플란트치과) 원장과 이영한(유진치과) 장이 연자로 나서 풍부한 임상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두 연자는 MagiCore 개발원리 잔존 치조골 1mm에서도 안전한 상악동 거상술 C.M.C tech M.F.D & M.F.I, C.M.C tech. Hands-on 발치 후 즉시 식립에 최적화된 Magicore 등을 연제로 강연을 펼친다.

아울러 강연 후에는 별도의 질의응답을 통해 수강생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한 시간도 마련돼 있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1644-2822)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