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비절라인, ‘Month of Smile 캠페인’ 진행
인비절라인, ‘Month of Smile 캠페인’ 진행
  • 이가영 기자
  • 승인 2020.11.05 10:01
  • 호수 9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해피빈‧연예인 하하와 함께하는 굿액션 캠페인

글로벌 투명교정장치 브랜드 인비절라인 코리아(이하 인비절라인)10Month of Smile(미소의 달)을 기념해 네이버 해피빈연예인 하하와 함께 코로나19 장기화로 미소를 잃어버린 주변 사람들에게 밝은 에너지와 웃음을 선물하는 굿액션 캠페인을 실시한다.

어린이 바른이를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어린이들이 밝고 순수한 미소를 간직하며 바르게 성장하길 바라는 응원의 의미를 담았다.

인비절라인은 더 나은 미소로 삶을 변화시킨다는 목표로 설립된 글로벌 투명교정장치 얼라인 테크놀로지의 한국 지사로, 설립 이념에 따라 매년 10월을 Month of Smile로 지정해 주변의 소외된 이들에게 미소를 전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왔다.

이번 ‘Month of Smile 캠페인은 연예인 하하가 함께해 소외된 어린이들을 위한 굿액션 참여를 독려한다.

캠페인은 네이버 해피빈 페이지에서 미소를 잃어버린 이에게 희망 댓글 전하기’, ‘나의 치아 고민 상담하기2가지 굿액션에 참여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첫 번째 굿액션인 희망 댓글 전하기는 미소를 잃어버린 누군가에게 응원을 전하는 의미를 담아 댓글을 남기면 참가가 완료된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댓글을 작성한 선착순 3,000명에게는 하하가 직접 디자인한 한정판 스마일 마스크가 증정된다.

또한 이 중 정성이 가득 담긴 메시지를 작성한 5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개인위생을 관리할 수 있는 시크릿 스마일 박스가 전달된다.

두 번째 굿액션은 나의 치아 고민 상담하기은 고르지 않은 치열로 활짝 웃지 못했던 이들을 위해 마련된 활동이다.

네이버 해피빈 페이지에 링크된 인비절라인 상담 페이지에 방문해 평소 본인의 치아 고민에 대해 나누면 인비절라인이 제공하는 소정의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인비절라인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어린이들이 밝은 미소를 잃지 않고 바르게 자라길 응원하는 마음에서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코로나19로 마음껏 뛰어놀지 못하는 어린이들에게 미소를 전하는 인비절라인의 따뜻한 나눔 활동에 동참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인비절라인의 ‘Month of Smile 캠페인은 네이버 해피빈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