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자체 개발 밀링머신 ‘OneMill 5X’ 호평
오스템, 자체 개발 밀링머신 ‘OneMill 5X’ 호평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0.10.29 09:05
  • 호수 9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ingle부터 Full arch까지 ‘OK’ … 안정적 보철 제작 가능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선보인 치과용 밀링머신 ‘OneMill 5X’이 개원의들 사이에서 호평을 얻고 있다.

오스템이 자체 개발한 ‘OneMill 5X’는 건식타입의 5축 가공기로, 치아 1개부터 전체까지 제약 없이 가공이 가능하다.

또한 지르코니아, WAX, PMMA, 하이브리드 세라믹 등 치과치료에 필요한 대부분의 재료를 가공할 수 있어 임시 치아 제작뿐만 아니라, 인레이, 크라운, 브릿지 제작 등 다양한 적응증에도 활용할 수 있다.

특히 ‘OneMill 5X’ 기존 밀링머신 제품들과 비교해 최고 수준의 가공 정밀도를 자랑한다.

오차범위 5μm 이내로 정밀한 보철물 제작이 가능하며, 석고 모형 제작 과정을 생략한 모델리스 보철 제작이 가능해 안정적이고 완성도 높은 보철 제작으로 환자의 치료 기간을 단축할 수 있다.

아울러 최첨단 3D 구강스캐너의 데이터를 활용해 기존의 수작업으로 놓칠 수 있는 부분까지 정밀하게 진단해 가공함으로써 환자가 정확한 치료를 받을 수 있다.

오스템 관계자는 사용 편의성이 높은 점도 ‘OneMill 5X’의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라며 “3Way AirBlow system을 탑재해 연마 과정에서 보철물 내면과 장비 내부에 생성된 분진을 자동으로 편리하게 제거할 수 있고, 전면에 LED Display를 적용해 실시간으로 진행상황을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좁은 공간에도 설치가 가능해 공간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제품 및 기타 문의는 전화(070-4394-9662)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