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광고 캠페인으로 씹는 즐거움 전달
디오(대표 김진백)가 온라인 광고 캠페인 ‘맛의 희열’ 시리즈 2탄 ‘총각김치’ 편을 전격 공개했다.
지난 3월 첫선을 보인 온라인 광고 캠페인 ‘맛의 희열’은 SNS 조회수 30만회를 돌파하며, 누리꾼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새롭게 공개한 ‘맛의 희열 2탄 총각김치’편은 한국인들이 즐겨먹는 김치를 소재로 시각적인 비주얼과 총각김치의 아삭한 식감을 사실감 있게 전달하며, 꼭꼭 씹는 즐거움을 더욱 강조했다.
디오 관계자는 “‘맛의 희열’ 광고 캠페인은 건강한 치아의 소중함을 특별한 메시지로 전하고 있다”며 “그 어느 때 보다 치아의 소중함을 느끼며 지내는 때인 만큼 이번 캠페인이 특별한 의미로 고객들에게 다가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디오의 온라인 광고 맛의 희열 2탄 ‘총각김치’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유튜브 채널 ‘DIOnavi.(https://www.youtube.com/user/DIOhq)’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치과의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