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맛의 희열’ 시리즈 2탄 공개
디오, ‘맛의 희열’ 시리즈 2탄 공개
  • 이가영 기자
  • 승인 2020.08.20 10:41
  • 호수 9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광고 캠페인으로 씹는 즐거움 전달

디오(대표 김진백)가 온라인 광고 캠페인 맛의 희열시리즈 2총각김치편을 전격 공개했다.

지난 3월 첫선을 보인 온라인 광고 캠페인 맛의 희열SNS 조회수 30만회를 돌파하며, 누리꾼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새롭게 공개한 맛의 희열 2탄 총각김치편은 한국인들이 즐겨먹는 김치를 소재로 시각적인 비주얼과 총각김치의 아삭한 식감을 사실감 있게 전달하며, 꼭꼭 씹는 즐거움을 더욱 강조했다.

디오 관계자는 “‘맛의 희열광고 캠페인은 건강한 치아의 소중함을 특별한 메시지로 전하고 있다그 어느 때 보다 치아의 소중함을 느끼며 지내는 때인 만큼 이번 캠페인이 특별한 의미로 고객들에게 다가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디오의 온라인 광고 맛의 희열 2총각김치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유튜브 채널 ‘DIOnavi.(https://www.youtube.com/user/DIOhq)’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