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허 원장의 ‘SURGERY MASTER COURSE’ 개강
오스템, 허 원장의 ‘SURGERY MASTER COURSE’ 개강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0.08.20 10:35
  • 호수 9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가자 고난이도 케이스 직접 수술, 임상 능력 향상 기회”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9‘SURGERY MASTER COURSE’를 진행한다.

이번 코스는 다음달 26일 시작해 127일까지 총 8회에 걸쳐 강남 AIC 연수센터에서 진행되며, 허인식(허인식치과) 원장이 디렉터로 나서 임플란트 수술 심화 과정에 대해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대주제는 상악동에 대한 해부학 및 생리학적 특징과 Siuns Lift & Graft에 대한 이론으로, 벌써부터 임플란트 수술 심화 과정을 통해 술기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주요 커리큘럼은 Sinus Surgery GBR 실습 Soft & Hard Tissue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실제 임상에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실습이 마련돼 있다.

오스템 관계자는 “CAS KIT을 이용한 실습 모델 및 돼지 상악 턱뼈를 이용한 상악동 거상술 실습, 돼지 턱뼈를 이용한 GBR 실습 등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강의 마지막 날에 진행되는 라이브서저리에서는 고난이도 케이스를 참가자들이 직접 시술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고 밝혔다.

허인식 원장은 이번 ‘SURGERY MASTER COURSE’는 고난이도 케이스 수술을 참가자들이 직접 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실제 임상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했다오랜 기간 임상의로 활동하며 쌓아온 노하우와 경험을 아낌없이 전수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허인식 원장의 ‘SURGERY MASTER COURSE’는 선착순 20명 정원으로 진행되며, 참가 신청은 강의 신청 페이지(URL: https://forms.gle/i4Rfq9EP3FmEbgcB7) 또는 오스템 영업사원을 통해 하면 된다.

기타 문의는 전화(070-4626-0778)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