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II, ‘최소침습 임플란트’ 체계적인 교육
AMII, ‘최소침습 임플란트’ 체계적인 교육
  • 이가영 기자
  • 승인 2020.07.30 14:26
  • 호수 8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전에 바로 활용 가능 … 오는 29~30일 대전과 서울서

 

Academy of Minimally Invasive Implantology(이하 AMII)가 지난달 11~12MagiCore의 핵심 내용을 다루는 최소침습 임플란트 연수회 30(1,2회차)’AMII 수원임상교육원에서 진행했다.

본 연수회는 최소침습에 최적화된 MagiCore를 이용해 골 폭이 좁거나 잔존 치조골 상태가 좋지 않은 경우에도 Minimally Invasive Surgery가 가능하도록 체계적인 교육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연자로는 민승기(민승기V라인치과) 교육원장을 비롯해 이은택(고구려치과) 원장, 길대현(서울금플란트치과) 원장, 강믿음(서울믿음치과) 원장, 박재완(박치과) 원장, 임세호(연세호치과) 원장 등이 나서 열띤 강의를 선보였다.

1회차에는 Minimally Invasive Implant Treatment? 뼈와 치은 중심의 임플란트 시스템 MagiCore MagiCore 개발원리 MagiCore 선택과 식립방법 등 최소절개를 기본으로 하고, 골이식 등 이식재의 사용을 최소화하는 목적의 MagiCore의 개발원리에 대한 심층 강의를 진행했다.

2회차에는 MagiCore의 치주적/보철적 장점 MagiCore의 보철 치료 방법 및 임상 case 등 연자진들이 수년간 임상경험을 통해 익힌 Case review 노하우를 전수했다.

특히 ‘MagiCoreCuff 및 직경 선택과 식립구 형성등 임상에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실습 모형을 활용한 핸즈온 실습 위주의 교육을 알차게 준비해 수강생들의 이해를 도왔다.

AMII 관계자는 수강생들이 MagiCore의 원리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임상에서 성공적으로 식립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전수하는 것이 목표라며 본 연수회를 통해 실전 임상에 바로 활용 가능한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됐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AMII는 매월 정기적으로 최소침습 임플란트 연수회와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29일과 30일에는 AMII 대전임상교육원에서 31기와 서울임상교육원에서 32기 연수회를 진행한다.

등록문의 및 전체 일정 확인은 AMII 홈페이지(www.amiikorea.world)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