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양지연수원 개관 4주년 기념식’
‘신흥양지연수원 개관 4주년 기념식’
  • 덴탈iN 기자
  • 승인 2019.11.11 09:34
  • 호수 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년간 5,100명 치과고객 방문 … 치과계 최고 학술 교류 허브

신흥이 지난 6일 용인 신흥양지연수원에서 신흥양지연수원 개관4주년 기념식을 진행했다.

이번 기념식은 지난 2015년 첫 문을 연 신흥양지연수원의 개관 4주년을 축하하고, 신흥양지연수원 이용 고객에 대한 감사와 향후 비전을 함께 나누는 자리로 마련됐다.

행사는 SID(Shinhung Implant Dentistry) 조직위원장 조규성(연세치대) 교수, KDX 학술위원장 김양수(서울좋은치과) 원장, 그리고 샤인학술대회 학술위원장 정현성(서울퍼스트치과) 원장 등이 참석했다.

먼저 신흥양지연수원의 개관 4주년을 축하하는 시간이 진행됐다

조규성 교수는 “SID 조직위원장을 넘어 치과계의 한 사람으로서 언제나 훌륭한 교육과 만남의 장소를 제공해주는 신흥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앞으로도 신흥양지연수원을 비롯한 다양한 사회공헌으로 신흥과 치과계가 상생하고 발전된 미래를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서 ‘SID 명예의 전당제막식 행사가 신흥양지연수원 1층 로비에서 진행됐다.

SID 2019 조직위원회의 사진으로 새롭게 단장한 SID 명예의 전당은 신흥양지연수원의 상징과도 같은 공간으로, 대한민국 치과계 발전과 인재육성을 위해 마련된 신흥양지연수원의 운영 철학을 담고 있다.

신흥 관계자는 앞으로도 신흥양지연수원은 더 많은 치과고객 및 구성원 분들에게 기억 될 수 있는, 기억하고 싶은 공간으로 아낌없는 지원과 정성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경기도 용인시 양지리에 위치한 신흥양지연수원은 4년 전 치과계 교류의 장을 만들기 위해 마련됐으며, 지난 201712100번째 치과고객을 맞은 데 이어 올해 10월까지 약 5,100여 명의 치과고객을 맞이하는 등 명실공히 치과계 최고의 학술 교류 허브 역할을 하고 있다.

신흥양지연수원 이용에 대한 문의는 신흥양지연수원(www.dentalcampus.co.kr) 홈페이지나 아래 전화(080-802-2208)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