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치부 임플란트 선택 폭과 안전성 확대
구치부 임플란트 선택 폭과 안전성 확대
  • 덴탈iN 기자
  • 승인 2018.11.01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바이오텍, ‘IT-III active’ Regular Neck·Wide Neck 두 가지 플랫폼

 

(주)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최근 새로운 임플란트인 ‘IT-Ⅲ active’의 사양을 확대해 눈길을 끌고 있다.
‘IT-Ⅲ active’는 원스테이지 시술법인 Internal Non-Submerged Type의 티슈레벨 임플란트 제품으로, 식립 깊이 조절이 용이하며 Initial Stability를 극대화하는 바디 디자인과 골유착 기간을 단축시키는 S.L.A surface로, 네오의 대표적인 콘셉트인 ‘Anytime Loading’ 이론을 기술력으로 구현한 임플란트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1.8과 2.8 등 Gingiva Collar의 이원화로 다양한 치은 높이에 적용 가능할 뿐만 아니라 S.L.A. Surface 공정 기술 개선으로 세포부착력이 1.5배 증가해 골유착 기간이 단축됐고, Thread Pitch와 Bone과의 접촉 면적의 증대로 기존제품에 대비해 고정력과 골융합률이 향상됐다.
임플란트 시술 시 환자의 케이스에 따라 원하는 만큼 깊이를 조절해 임플란트를 식립할 수 있다는 사실은 ‘IT-Ⅲ active’가 장점이다. 아울러 Neck Design도 개선돼 식립 시 Cortical Bone에 걸리는 현상이 없어져서 임플란트의 식립 깊이 조절에 용이하다.
특히 구치부에 직경이 작은 Fixture를 식립하는 경우 파절의 위험성이 있는데, Neck 강도 개선으로 기존 제품에 대비해 파절 위험을 줄였다는 게 네오 관계자의 설명이다.
뿐만 아니라 Wide Neck 사양이 추가 되면서 구치부에 임플란트 식립 시 폭넓은 선택이 가능해졌고, 기존에 비해 더욱 안정적인 시술까지 가능해졌다.
‘IT-Ⅲ active’는 Regular Neck, Wide Neck 두 가지 형태의 플랫폼이 존재한다.
Ø4.8의 Platform을 가진 Regular Neck은 직경 Ø3.5~Ø5.0, 길이 7.0㎜~13.0㎜(Ø3.5는 8.5㎜~13.0㎜)의 사양이 있으며, Ø6.5의 Platform을 가진 Wide Neck은 직경 Ø5.0~Ø5.5, 길이 7.0㎜~13.0㎜의 사양에서 선택해 시술이 가능하다.
Wide Neck과 Regular Neck 모두 내부 구조는 3.1Octagon, 8˚Morse Taper 구조를 가지고 있다. 2.8 G.Collar Regular Neck 제품은 지난 5월에 출시됐으며, 최근 2.8 G.Collar Wide Neck 사양이 추가돼 다양한 사례에 선택이 가능해졌고, 1.8 G.Collar 사양의 ‘IT-III active’는 올해 출시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