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인터뷰] 덴티움 임플란트 사용하는 우유치과 우현‧유승록 원장

“술자의 안정적인 진료 돕는 덴티움 제품 신뢰”

2022-09-22     박천호 기자

덴티움의 제품들은 술자가 안정적으로 진료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술자와 환자 모두가 편안하게 진료할 수 있도록 고심한 디테일이 돋보이죠

전북 익산에 위치한 우유치과의 우현, 유승록 원장은 2009년 처음 개원 후부터 지금까지 덴티움의 임플란트를 비롯해 유니트체어 등 덴티움 제품을 적극 도입해 치과 진료환경을 구축했다.

환자들의 편안한 진료와 성공률 높은 수술을 위해서는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이 중요한 만큼 개원 준비단계에서부터 장비와 재료를 까다롭게 살펴본 우유치과의 두 원장이 최종적으로 고른 것은 덴티움의 제품이다.

 

21년 임상데이터로 안정성 입증

먼저 덴티움 임플란트와의 인연은 2009Implantium으로 시작해 Super lineSlim line, bright Implant에 이르기까지 계속 이어졌다. 지금까지 13년 간 덴티움 임플란트를 사용해 온 우현, 유승록 원장은 안정적인 예후에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다.

우현 원장은 임플란트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안정성이라며 덴티움 임플란트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21년의 임플란트 임상 데이터로 안정성을 입증해 신뢰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유승록 원장은 덴티움 임플란트는 초기 고정력이 좋아 쉽고 간편하게 수술을 할 수 있으며, 수술시간이 짧다보니 환자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면서 특히 bright implant는 전치부에 사용할 때 굉장히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극찬했다.

 

기본에 충실한 rainbow 체어

우유치과의 유니트체어 11대도 모두 덴티움의 rainbow Chair.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데다 기본에 충실한 유니트체어라는 점에 주목해 주저없이 rainbow Chair를 선택했다.

유 원장은 체어에 문제가 생기더라도 영업사원의 빠른 대응으로 전혀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다며 신속한 A/S를 호평하고, “기능뿐만 아니라 유지, 관리 등 모든 측면에서 덴티움의 제품은 술자가 안정적으로 진료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유 원장은 더 좋은 진료로 환자들을 대하는 치과의사가 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면서 믿을 수 있는 덴티움의 제품과 함께 환자에게 꾸준히 신뢰받는 치과로 성장해 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덴티움 관계자는 앞으로도 자사 제품 발전을 위해 유관기관 및 실제 유저들과의 원활한 소통관계를 유지하며 성장의 폭을 넓혀갈 것이라면서 덴티움을 믿고 사용하는 유저들의 신뢰를 유지하고, 발전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을 진행하며, 제품의 질적 향상을 이루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