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의료관리학회, 치과 마케팅 맥 짚으며 생생한 사례 공유

6월 20일 ‘슬기로운 개원생활’ 저자 김병국 원장 초청 세미나

2021-06-11     박천호 기자

대한치과의료관리학회(회장 김진)가 오는 620슬기로운 개원생활의 저자 김병국(죽파치과) 원장을 초청해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치과가 마케팅을 만났을 때를 주제로 한 이번 온라인 세미나에서는 소셜미디어의 시대에 치과 개원가의가 알아야 할 마케팅의 방향과 맥을 짚어본다.

또한 온라인 마케팅뿐만 아니라 인쇄매체, 휴민트 등을 통한 전통적인 오프라인 마케팅까지 치과 마케팅의 알파부터 오메가까지 방식과 실제 사례를 생생하게 들려줄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 원장의 저서 슬기로운 개원생활은 올해 3월 출판 이후 폭발적인 호응을 얻으며 베스트셀러 반열에 등극해, 이번 그의 강연에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대한치과의료관리학회는 치과의료의 질 향상 및 치과의 관리와 경영 전반에 걸쳐 다양한 연제로 개원가와 고민을 함께 하며 호응을 받고 있다.

잘 되는 병원 이유가 있다’, ‘전국의 숨은 잘 되는 병원 경영 배우기’, ‘코로나 불황 극복기등의 다양한 연제가 개원가의 새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이번 온라인 세미나는 치과의사 보수교육점수 2점이 부여된다.

등록은 대한치과의료관리학회 홈페이지(www.kapap.or.kr)를 통해 하면 된다.

대한치과의료관리학회는 오는 9월에도 개원가의 고민을 해결하는 내용으로 집담회를 개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