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I·덴탈큐브, SIDEX 기간 중 오피니언 리더 초청 ‘덴탈포럼’ 개최
SDI·덴탈큐브, SIDEX 기간 중 오피니언 리더 초청 ‘덴탈포럼’ 개최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3.06.01 11:15
  • 호수 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iva Cem Automix 등 신제품 피드백 ‘경청’

글래스아이오노머 제조 원천기술 보유기업으로 국내에 캡슐형 수복재 ‘Riva’ 시리즈로 잘알려진 호주 SDISDI 국내 총판 덴탈큐브(대표 이창규)SIDEX 2023 기간 중인 지난 527덴탈포럼을 열고, 수복재 연구 및 개발 현황을 공유하며 발전 방향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이날 덴탈포럼에는 국내 오피니언 리더급 임상가들이 참여해 SDI 제품을 비롯한 수복재 발전 방향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덴탈포럼은 지난해 SIDEX 기간 중 1회 행사가 마련된 데 이어 올해 두 번째로 마련된 자리다.

호주 SDI는 선도적이고, 빠르게 치의학 임상을 이끌어가는 한국 시장을 주목하고, 한국의 임상가들의 의견을 경청하기 위해 덴탈큐브와 공동으로 이 같은 자리를 기획했다.

실제로 SID는 지난해 열린 첫 행사에서도 Riva Self CureRiva Self Cure HV의 흐름성에 관한 피드백을 들은 후 시제품을 완성하는 등 한국 임상가들의 적극적으로 귀를 기울이고 있다.

이번 덴탈포럼에는 SDI R&D 파트의 연구원이 참여해 ‘Riva Cem Automix’ 등 신제품을 소개하고, 한국 임상가들과 의견을 나눴다. 또한 안소연(원광치대 소아치과학교실) 교수가 ‘Riva Star Aqua’의 연구 결과 및 증례를 공유했다

아울러 SDI와 덴탈큐브는 제25회 새만금 세계 스카우트 잼버리에서 치과팀장을 맡은 이주석(가인치과) 원장과의 인연으로, 오는 81일부터 12일까지 전북 부안군 새만금 간척지에서 열리는 새만금 세계 스카우트 잼버리의 치과에 충전용 캡슐 믹서기와 캐리어 및 충전재료, 접착재료 일체를 후원하기로 했다.

덴탈큐브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마련된 올해 행사는 더욱 알차게 진행됐다면서 덴탈포럼에서 논의한 내용을 바탕으로 신제품을 꾸준히 피드백하며 개선하고, 임상가들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제품 개발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