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지부, 2023 회원친선 가족체전 … “즐거운 시간”
경기지부, 2023 회원친선 가족체전 … “즐거운 시간”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3.05.25 13:50
  • 호수 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원 및 가족 500명 참석 … 다채로운 프로그램에 높은 만족도

경기도치과의사회(회장 전성원, 이하 경기지부)가 지난 521일 미사경정공원 잔디구장에서 ‘2023 경기도치과의사회 회원친선 가족체전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경기지부 회원 가족들과 임원 등 500여 명이 참석해 열띤 호응을 보냈다.

이날 행사는 얼리버드 보물찾기를 시작으로 몸풀기 게임, 명랑운동회, 종이비행기 날리기 대회, 23각 달리기, 골프 어프로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또한 물놀이장, 버블카, 에어바운스를 상시 운영했으며, 벤츠 전시 부스와 경기치과의사신협 부스 등도 마련됐다. 아울러 포토존 사진촬영 및 인화 이벤트를 진행해 회원 가족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오후까지 이어진 행사는 시상식 및 폐회식, 경품추첨으로 마무리됐다.

이날 경품은 백화점 상품권, IBS임플란트 동종골이식재, 노트북, 공기청정기, 애플워치, 골프백, 플레이스테이션, 아이패드 등이 마련됐으며, 경기지부는 당첨되지 않은 회원들에게도 기념품을 증정했다.

전성원 회장은 폐회식에서 오늘 하루 회원 가족 여러분 모두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란다앞으로도 경기지부의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우리 지부가 더 발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의견을 주셨으면 좋겠다. 오늘 함께 해주신 회원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지부는 이날 시군분회장들과 간담회를 갖고, 워크숍 일정을 협의했다.

아울러 오는 923일과 24일로 예정된 GAMEX 2023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협조도 당부했다.

 

[참가기] 2023 경기도 치과의사회 가족체전을 치르며

521일 일요일 아침, 시원하게 잠깐 내린 비로 때이른 더위가 한풀 꺾이고, 하늘은 청명했다.

실로 오랜만에 동료들과 봄나들이에 동참한 경기지부 회원과 가족들의 표정이 상기됐다. 미사리에 모인 참가자는 500여 명으로 족히 역대 최대 인원에 육박한 듯했다.

레트로 감성을 주된 테마로 잡았다는 김여경 문화복지위원장의 인사말처럼 행사장 곳곳에는 아이들과 회원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추억의 것들이 가득했다. 십수년 만에 구경하는 뻥튀기 기계, 즉석 뽑기, 불량식품(?) 과자, 물을 가득 채운 미니 풀장, 물총놀이, 아빠와 함께하는 에어버블 카트 등 어느 곳 하나 쉬이 지나칠 수가 없었다. 준비한 것만 한 바퀴 돌아도 1시간이 훌쩍 지났다. 정말 모처럼 회원들이 스트레스를 날리는 시간 같았다.

지부에서 간단히 도시락을 준비했지만, 각 분회마다 특별한 먹거리들을 준비해 감동을 더했다. 그 중에 총무이사 가족이 총동원돼 밤새 자르고 포장했다는 평택분회 과일 컵은 압권이었다. 그런 정성과 노력이 있던 덕분일까. 평택분회는 최다 참석 분회 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회를 배달시킨 곳, 고기를 굽는 곳, 분회 자체적으로 게임을 준비한 곳 등 각양각색의 모습을 보면서 분회장님들이 회원들의 참여를 위해 얼마나 고민했는지를 느낄 수 있었다. 물론 모든분회가 시끌벅적했던 건 아니어서 아쉬운 점이 있었지만, 더 많은 홍보와 회원 혜택을 안내해야겠다는 또 하나의 숙제도 받아든 것으로 생각했다.

마지막 경품행사는 가족체전의 하이라이트였다.

상품도 가족들에게 칭찬받을 수 있는 것들로 신경써서 구성했더니 가족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행운을 거머쥔 주인공의 환호가 터지고, 더 좋은 경품을 놓친 아쉬움에 탄성이 뒤섞인 경품행사가 그래도 즐겁게 막을 내렸다.

코로나19 후 일상회복과 함께 이렇게 멋진 행사를 기획하고 준비해준 문화복지위원회 임원분들이 정말 수고가 많았다. 행사 후원에 참여한 업체들과 마지막 뒷정리까지 함께 고생한 직원들도 고생 많으셨고, 감사하다는 말씀을 지면을 통해 전한다.

경기도치과의사회 위현철 부회장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