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지부, 7월 8~9일 송도 컨벤시아로 모이자!
인천지부, 7월 8~9일 송도 컨벤시아로 모이자!
  • 이지영 기자
  • 승인 2023.05.25 09:27
  • 호수 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NDEX 2023’ 개최 … 22개 임상 강연 및 5천만원 상당 경품
첫째 날 ‘인천 나이트’ 개최 … 치과의사·치과위생사 보수교육 4점

인천광역시치과의사회(회장 강정호)가 한국치과의료기기산업협회와 인천광역시 후원으로 오는 78~9일 양일간 송도 컨벤시아 신관 그랜드볼룸에서 인천 국제 바이오 치의학 종합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INDEX 2023)’를 개최한다.

먼저 첫째 날 그랜드볼룸에서는 Christian makary 교수의 ‘From planning to final rehabilitation: the keys for a successful implant case in the esthetic zone’ 강연과 민병무 교수의 단일 펩타이드로 치주염과 골다공증을 동시에 치료하는 새로운 전략강연에 이어 황종민 원장의 치과의사가 알아야 할 가장 쉬운 양악수술 이야기강연이 진행된다.

같은 시간 204~205호에서는 서민교 원장의 증례와 고시로 알아보는 구강외과 치료의 보험청구강연과 김성훈 교수의 삼각구도 붕괴와 Bio치과 전략: 진단과 치료강연이 진행된다.

이와 함께 치과위생사회 상반기 보수교육 시간에는 조남억 원장의 치과 임상에서 적용 가능한 예방치과 술식강연과 조은주 강사의 치과건강보험청구 Q & A’ 강연이 진행된다.

이어 둘째 날 오전에는 박지만 교수의 디지털 덴처, 효과적인 임상적용강연과 이은택 원장의 최소침습으로 좁은 골폭 케이스 쉽게 해결하기강연에 이어 인문학 강의로 손영옥 교수의 회복과 성장의 길목에서 사랑의 공간 속 나 돌보기강연 등이 진행된다.

오후에는 국윤아 교수의 ‘TAD 비발치 치료의 학술적 근거와 효율적 임상적용강연과 권경환 원장의 새로운 골 재생술 임플란트 뼈 이식은 달라야 한다강연에 이어 정의원 교수의 발치 시부터 준비하는 임플란트 치료 전략강연 등이 진행된다.

또한 치과 스탭을 대상으로 이유경 강사의 체어사이드 환자 매니지 전략강연과 현미향 소장의 치과의무기록, 차트 바로 알기강연에 이어 이민주 강사의 청구프로그램 제대로 사용하기 덴트웹강연이 진행된다.

INDEX 2023 조직위위원회는 이번 행사에 가족과 함께 참석하는 모든 치과의사들에게는 소정의 선물이 증정된다. 또한 치과스탭들을 위한 다이슨 드라이기, 애플워치, ATS 에어샷 등 다양한 경품도 준비했다면서 5,000만 원 상당의 경품과 백화점 상품권 등이 참가자들을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8일 오후 630분부터 프리미어룸에서 ‘INDEX 2023 기념식 및 만찬인 인천 나이트가 진행된다.

또 이번 학술대회에 참가하는 치과의사 및 치과위생사는 보수교육 4점을 취득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