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믿고 듣는 ‘강연’ 풍성한 ‘전시’ 치과계 달궜다
신흥, 믿고 듣는 ‘강연’ 풍성한 ‘전시’ 치과계 달궜다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3.03.23 15:21
  • 호수 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7회 DV Conference와 A.T.C Annual Meeting 2023 뜨거운 열기

신흥이 지난 319일 코엑스 1층 그랜드볼룸과 3층 오디토리움에서 동시 개최한 17DV ConferenceA.T.C Annual Meeting 2023(이하 A.T.C 2023)’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임상가 위한 제시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DV Conference‘The Way’를 주제로 임상가들에게 길을 제시하는 다양한 강의를 펼쳐보였다.

DV Conference는 각 임상 진료의 초석을 다질 수 있는 요점을 정리한 ‘Basic Class’와 대가의 노하우를 공유하는 ‘MasterClass’, 중년 교정치료의 A to Z를 설명한 ‘Orthodontic Class’로 나눠 관심을 모았다. DV Conference는 오늘 배워 내일 임상에 쓸 수 있는 실용적인 강연들로 올해도 명성을 이어갔다.

특히 강의 일정 중간에는 제11회 샤인학술상 수상자에 대한 시상식이 진행됐다.

올해 샤인학술상 주인공은 우수한 학술활동을 보인 유기영(남상치과) 원장이 차지했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유 원장에게 상금과 상패를 전달했다. 샤인학술상을 수상한 유 원장은 제18DV Conference 특별연자로 초청됐다.

 

임플란트 주위염 치료 집중 논의

오디토리움에서 진행된 A.T.C 2023‘Unpack peri-implantitis 임플란트 주위염의 시대를 준비하라라는 주제로 임플란트 주위염 치료의 노하우를 집중적으로 다룬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또한 오후에는 다양한 임플란트 주위염의 케이스를 담은 라이브 서저리를 선보이며 임상에서의 실질적인 노하우를 공유했다.

아울러 이번 A.T.C 2023에 등록한 청중에게 임플란트 주위염 치료의 진단부터 치료까지의 알고리즘을 담은 플로우 차트를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학술 강연장 밖에서 열린 ‘DV World 전시회DV ConferenceA.T.C 2023 참가자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이 가득했다.

SIS(Shinhung Implant System), 가성비 넘치는 힐링 어버트먼트, 어트라우마이어 포셉 등 인기 아이템에 발길이 이어졌다.

이밖에도 신흥은 오는 610~11일 코엑스 그랜드볼룸과 아셈볼룸, 오디토리움에서 열리는 ‘2023 DV Space World’ 홍보 부스를 마련해 치과의사들에게 초청 메시지를 전했다.

신흥 관계자는 예상했던 인원보다 더 많은 분들이 DV ConferenceA.T.C 2023에 다녀갔다며 감사 인사를 전하고, “6월 열리는 2023 DV Space World에서 더욱 좋은 모습으로 만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