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S2023] 디오, ‘IDS 2023’서 글로벌 기업 위용 과시
[IDS2023] 디오, ‘IDS 2023’서 글로벌 기업 위용 과시
  • 이지영 기자
  • 승인 2023.03.28 10:18
  • 호수 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솔루션’ 우수성 인정 … 글로벌 시장서 영향력 입증

최초부터 최고까지,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 김진백)가 지난 3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독일 쾰른에서 개최된 ‘International Dental Show 2023’(이하 IDS 2023)에 참가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높은 위상을 보여줬다.

100주년을 맞이한 ‘IDS 2023’은 전 세계 60개국 2,500여 개의 업체가 참가해 최대 규모로 진행됐다.

디오는 이번 IDS 2023에서 ‘Come Together with Digital’을 슬로건으로 치과 진료에서의 기술 혁신을 이룬 디지털 솔루션을 선보이며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디오 관계자는 솔루션 별로 구성한 전시공간은 현재 전 세계적으로 독보적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디오 디지털 솔루션을 보기 위한 참관객들로 문전성시를 이뤘다면서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위용을 제대로 과시했다고 말했다.

먼저 ‘DIOnavi. History’ 존에서는 국내를 넘어 글로벌 치과의사들의 선택을 받고 있는 디지털 임플란트 솔루션 디오나비(DIOnavi.)’의 역사가 한눈에 펼쳐졌다.

정확성, 편의성, 안전성을 모두 잡은 디오나비(DIOnavi.)’의 기술력과 함께 무치악 환자를 위한 디지털 무치악 임플란트 솔루션 디오나비 풀아치(DIOnavi. Full Arch)’의 우수성에 관람객들은 탄성을 자아냈다.

또한 이번 전시회에서 단연 화제는 ‘DIO VUV Implant’ 였다.

세계 최초 초단위 광활성화 표면처리 시스템인 ‘DIO VUV Implant’는 단 20초만에 임플란트 표면에 광촉매 효과를 만들어내는 기술력으로 참관객들의 발길을 멈추게 했다.

아울러 부스에서는 ‘UV Activator2’ 장비를 이용한 친수성 테스트를 진행해 172nm의 고출력 에너지 VUV(Vacuum UV)의 효과를 직접 본 관람객들의 문의가 쏟아졌다.

‘Implant & Prosthetics Solution’ 존에서는 잔류 시멘트 문제와 체어 타임 문제를 모두 해결한 ‘Cementless 보철 시스템을 최초로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디오는 ‘IDS 2023’에서 해외 치과의사들에게 디지털 덴티스트리 분야를 이끌어가는 기술 혁신을 선보였고, 그 결과 신규 국가에서 대리상 런칭에 대한 문의가 쏟아지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김태영(디오 해외사업본부) 총괄부사장은 최근 AEEDC 2023, IDS 2023 등 해외 전시회에 참여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디오가 가진 기술에 대한 높은 관심과 위상을 확인할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다앞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디오 디지털 솔루션이 더 확대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