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실전에 바로 활용가능한 노하우 대방출
오스템, 실전에 바로 활용가능한 노하우 대방출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3.02.24 10:40
  • 호수 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ASTER COURSE 대전 막 올라 … 내년 1월까지 대장정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주관하는 ‘MASTER COURSE’가 대전에서 막을 올렸다.

MASTER COURSE 대전은 대전광역시 서구에 위치한 KT&G빌딩 6층 오스템임플란트 연수센터에서 225일 첫 수업을 시작했다.

이번 코스는 내년 121일까지 총 24회 강의를 통해 임플란트 수술 및 보철의 기본과 심화 과정을 다룬다.

모든 수강생에게 구강 모형을 그대로 재현한 교보재가 지급되고, 철저한 실습 진행을 통해 강의로 접한 이론을 체험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디렉터와 패컬티의 꼼꼼한 지도 하에 라이브 서저리를 진행함으로써 교육의 완성도를 높인다.

먼저 첫 단계인 BASIC 과정에서는 환자와의 만남부터 수술 계획 준비, 수술 시 고려사항 등을 알아보고 Simple Surgery를 익힌다. 베이직 코스는 임세웅(더와이즈치과병원) 원장이 디렉터를 맡으며, 박종현(두리치과) 원장이 특별 연자로 나서 보철 강의를 펼친다.

두 번째 단계인 SURGERY 과정은 양승민(삼성서울병원 치주과) 교수가 이끈다.

양 교수는 FGC, AFG, CTG Soft & Hard Tissue ManagementCrestal Approach, Lateral Approach, Sinus Surgery, Narrow Ridge에서 임플란트 식립 방법 등 수술 심화과정의 이론 및 임상 노하우를 공유한다.

마지막 단계인 PROSTHODONTICS 과정은 이준석(단국치대 보철학교실) 교수가 맡아 다양한 보철 실습을 진행한다. 임플란트 식립 위치 및 각도에 따른 어버트먼트 선택, 인상채득 과정과 무치악 케이스에서 Locator를 이용한 임플란트 오버덴처, 디지털 보철 등 다채로운 커리큘럼이 준비됐다.

오스템 관계자는 실습 위주의 강의로 수강생들의 임상 지식과 술기 능력 향상에 도움을 주고, 실전 임상에서 바로 활용 가능한 노하우를 전수하는 데에 초점을 맞췄다면서 외과적인 내용은 물론 치주 분야까지 폭넓게 다루는 만큼 완성도 높은 수술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MASTER COURSE 대전 수강을 원하는 이는 담당 영업사원이나 전화(070-4345-7558) 또는 카카오톡 채널 오스템임플란트 연수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