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국제 전시회 ‘AEEDC Dubai 2023’ 참가
디오, 국제 전시회 ‘AEEDC Dubai 2023’ 참가
  • 이지영 기자
  • 승인 2023.01.31 10:07
  • 호수 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글로벌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면모 과시”

최초부터 최고까지,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 김진백)가 오는 2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UAE 두바이 국제무역센터에서 개최되는 ‘UAE 국제 치의학 컨퍼런스 및 아랍 치과기자재 전시회(AEEDC Dubai 2023)’에 참가한다.

‘AEEDC Dubai 2023’은 중동·아프리카·남아시아(MENASA) 지역 최고의 치과 산업 전시회로 손꼽힌다.

올해는 전 세계 155개국 4,800여 개 업체가 참여할 것으로 예상되며, 행사를 대표하는 주빈국(GUEST OF HONOUR)으로 대한민국이 선정돼 국내 업체에 대한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디오 관계자는 자사의 디지털 솔루션 라인업을 선보이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으로서의 면모를 과시할 것이라고 자신감을 밝혔다.

디오는 이번 ‘AEEDC Dubai 2023’에서 디지털 임플란트 디오나비(DIOnavi.)’ 디지털 무치악 임플란트 시스템 디오나비 풀아치(DIOnavi. Full Arch)’ UV 임플란트 시스템 ‘UV Activator’ 임플란트 시스템 ‘UFII, UFIII Implant’ ‘New Dr. SOS+ Kit’ 등 디지털 치과 진료에 필수인 디오의 디지털 솔루션 주력 제품들을 선보인다.

현재 전세계 70여개국에 디지털 의료기기 및 디지털 솔루션을 수출하며 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디오는 이번 ‘AEEDC Dubai 2023’에 참여해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다시 한번 알리고 중동시장 내 입지를 확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김태영(디오 해외사업본부) 총괄 부사장은 “‘AEEDC Dubai 2023’ 참여는 중동·아프리카·남아시아 지역 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의 참관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디오의 제품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 고객과의 접점 및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