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임플란트 케어 전문 치약 5종 출시
오스템, 임플란트 케어 전문 치약 5종 출시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3.01.20 17:56
  • 호수 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직타이거와 협업한 신제품 … 시린이‧미백‧충치 등 기능성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OSSTEM 치약 5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오스템의 의약품 전문 자회사 오스템파마가 제조해 선보인 이번 5종 제품은 디자인스튜디오 무직타이거와의 협업을 통해 귀여운 호랑이 캐릭터 뚱랑이로 디자인했다.

뛰어난 기능성에 더해 뚱랑이 디자인으로 친근한 이미지를 선사한다.

이번 신제품의 대표 제품은 임플란트 관리 기능을 특화한 오스템 I 임플란트 케어. ‘오스템 I’는 임플란트 주변에 염증을 유발하는 치태와 치석 형성을 억제하는 기능이 뛰어난 치약으로, 피로인산나트륨과 피리독신염산염이 핵심 성분이다.

피로인산나트륨은 함께 함유된 메타인산나트륨과 더불어 치석 침착과 잇몸질환을 예방함으로써 임플란트를 장기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피리독신염산염은 구내염 및 설염을 완화하고, 우수한 황산화 작용으로 임플란트의 토대를 이루는 잇몸을 보호해준다.

또한 오스템 I’에는 프로폴리스, 황금추출물, 세이지엑스 등 항균항염 작용이 우수한 자연 유래 성분이 배합돼 있다. 아울러 부드러운 덴탈 타입 실리카를 연마제로 사용해 보철 및 잇몸 손상을 최소화하고, 상쾌한 리프레싱 민트향으로 양치 후 개운함이 오래 지속된다.

함께 출시된 오스템G 잇몸케어는 충치와 염증 예방 효과에 초점을 맞춘 치약이다.

자극받은 잇몸을 진정시키고 염증 예방에 도움을 주는 센텔라아시아티카를 핵심 성분으로 하고 있으며, 불소를 1,000ppm 함유했다.

은행엽건조엑스, 자일리톨 등 자연유래 성분을 더해 항염항균 효과를 높였고, 깔끔한 클린 포레스트 향을 적용해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이밖에도 이번 5종 라인에는 오스템S 시린이 케어’, ‘오스템C 충치케어’, ‘오스템28 미백등의 기능성이 포함됐다.

오스템 관계자는 치과질환 별로 대응할 수 있는 전문성을 갖춘 치약 라인을 구성하면서 무직타이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디자인으로도 주목도를 높였다면서 특히 오스템 I’는 국내 대표 임플란트 기업이 만든 임플란트 케어 전문 치약이라는 점에서 소비자들에게 높은 신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