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기공소 안 거치고 원내에서 임시치아 ‘뚝딱’
네오, 기공소 안 거치고 원내에서 임시치아 ‘뚝딱’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3.01.13 16:28
  • 호수 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임시 치아 ‘Magic i Temp’ 출시 화제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임플란트 임시 치아 ‘Magic i Temp’를 출시해 화제다. 

네오는 지난해 12월 17~18일 양재aT센터에서 열린 ‘KDX 2022’에서 ‘‘Magic i Temp’를 첫 공개한 이래 이달 공식 출시했다. 

‘Magic i Temp’는 기공소 제작과정을 거치지 않고, 원내에서 바로 임시치아를 제작할 수 있는 획기적인 Temporary Prosthesis다. 

임시 치아 제작에 익숙하지 않은 비숙련자도 빠르고 정확하게 제작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수술 당일 5~10분 이내에 현장에서 제작할 수 있다. 

특히 전치부 수술 후 공간수복 즉시 진행해 심미적 문제를 바로 해결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네오가 개발한 ‘Magic i Temp’에는 템포러리 어버트먼트 위에 표준화된 형태로 만들어진 미경화 레진이 부착됐다. 

최소한의 성형만으로 이상적인 치아 모형을 제작할 수 있고, 제품에 적용된 미경화 레진은 우수한 강도를 갖는다. 파절과 탈락이 잘 되지 않음에 따라 기존의 파우더와 리퀴드 혼합방식의 한계를 극복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상악중철치, 상악측절치, 하악절치, 견치, 소구치, 대구치 등 총 6가지 타입별로 나뉘어 치아의 모든 위치에 적용 가능하며, 각 타입별 Short, Medium, Long 3가지 사이즈로 구성돼 치아 크기에 맞게 다양한 환자 케이스에 사용할 수 있다.

Screw Hole에 드라이버로 사용할 수 있는 육각 모향 팁의 Post가 있어 구강 내로 제품을 이동하기가 편리하며, 픽스처에 체결이 가능하다. 

네오 관계자는 “지난 12월 KDX 2022에서 진행한 ‘Magic i Temp’ 특별 프로모션이 큰 인기를 끌었다”면서 “환자의 치아와 임상 환경에 따라 쉽게 사용할 수 있어 치과의사와 환자 모두 만족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네오는 ‘Magic i Temp’ 론칭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에 따라 ‘Magic i Temp’를 최대 40% 할인된 론칭 특별가에 만날 수 있으며, 구매 시 Stock Box, Trial Dummy, Trial Dummy Case 등을 추가 증정한다. 

자세한 제품 문의 및 상담은 대표전화 1577-2885 또는 담당지역 영업사원을 통해 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