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움, ‘임플란트 식립 감각’ 제대로 익힌다
덴티움, ‘임플란트 식립 감각’ 제대로 익힌다
  • 덴탈iN
  • 승인 2023.01.11 14:34
  • 호수 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10일 장근영 원장 초청 ‘Ultimate Drilling Protocol-심는 김에 왕까지’ 세미나
Drilling 집중 실습 기회 … 다양한 사이즈 픽스처 및 임상 상황 무한 실습

Drilling을 집중적으로 익힐 수 있는 핸즈온 세미나가 열린다.

임플란트 식립 감각을 제대로 익히고픈 임상가들에게 좋은 기회다.

덴티움은 오는 210일 삼성동 덴티움 세미나실에서 ‘Ultimate Drilling Protocol-심는 김에 왕까지세미나를 진행한다.

초심자를 위한 Drilling 완전 정복의 기회로 마련된 이번 세미나에는 장근영(서울하이안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임상 노하우를 전한다.

2시간의 세미나 동안 전치부구치부 발치 후 임플란트 즉시 식립 실전 팁과 Narrow Ridge에서도 안정적으로 식립하는 방법 등을 집중적으로 실습한다.

다양한 사이즈의 bright Bone Level Fixture, Tissue Level Fixture10개 이상 식립하는 무한실습이 펼쳐질 예정.

덴티움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실제 임상에 적용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전수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면서 기본기를 충실히 다지고픈 임상가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세미나는 덴티움 온라인 세미나를 통해 이론 맛보기를 할 수 있다.

덴티움은 임플란트 수술에서 보철까지를 주제로 1월 한 달 간 장근영 원장의 온라인 강연을 덴티움 아카데미 홈페이지(www.dentium.co.kr/academy)에서 송출한다.

매주 월요일 오후 7시부터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이 강연에서는 Drilling의 핵심 이론부터 실제 적용 케이스 등을 만날 수 있다.

한편 ‘Ultimate Drilling Protocol-심는 김에 왕까지세미나는 선착순 15명에 한해 등록할 수 있으며, 등록 방법 및 자세한 사항은 덴티움 홈페이지(www.dentium.c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문의는 전화(070-7098-8920)로 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