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움특집] The 쉽게 The 가볍게 The 정확하게
[덴티움특집] The 쉽게 The 가볍게 The 정확하게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2.12.12 10:42
  • 호수 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움, 신제품 임플란트 동요도 측정기 ‘The Trust’ 출시

덴티움이 더욱 업그레이드된 임플란트 동요도 측정기 ‘The Trust’를 새롭게 출시했다.

‘The Trust’는 덴티움이 기존에 출시한 임플란트 동요도 측정기 ‘Easy Check’보다 더 얇고, 가벼워진 변신이 눈에 띈다.

별도의 부속 장치 없이 힐링 어버트먼트 또는 어버트먼트를 직접 타격해 임플란트 동요도를 측정하는 방식.

‘The Trust’의 팁을 어버트먼트 상단 부분에 접촉해 3초 이내로 7번 타격하면 디스플레이를 통해 결과값을 즉시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결과값은 ISQ와 동일한 ISV(Implant Stability Value) 값으로 표시되며, 디스플레이에는 1부터 99까지 숫자와 함께 각 단계별 색상(적색, 황색, 녹색)이 표시된다.

임플란트 구분 없이 4주 후 측정값이 65 이상이면 임시치아 적용이 가능하며, 8주 후 측정값이 70 이상이면 영구치아 적용이 가능하다.

측정에 사용하는 Tip은 슬림한 형태로 설계돼 최후방 치아와 같이 접근이 어려운 위치에서도 쉽게 접근할 수 있다.

제품의 바디는 직경 17mm로 얇게 디자인돼 Pen Grip이 가능하며, 임플란트 측정 방향 또한 0~90° 범위에서 자유롭게 ISV로 측정할 수 있어 사용이 편리하다.

또한 덴티움은 교차 감염의 우려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The Trust’의 사이즈에 맞는 1회용 보호 커버를 개발했다.

보호 커버뿐만 아니라 특수공구 없이 타격 부품을 손쉽게 분해, 조립할 수 있도록 설계함에 따라 팁 부분을 오토클레이브로 별도 멸균할 수 있다.

덴티움 관계자는 “‘The Trust’는 임플란트 진료과정에서 임상가들이 제품을 편리하게 사용하고, 신뢰성 있는 데이터를 바탕으로 쉽고 편안하게 의사결정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라면서 덴티움은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통해 더 나은 치과임상을 구현하고, 더 많은 고객들이 편리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