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개원 준비,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오스템 “개원 준비,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2.12.01 11:12
  • 호수 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올서 12월 5일과 19일 개원 특집 방송 편성 … 실시간 Q&A 가능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운영하는 덴올(www.denall.com) 대표 생방송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세요125일과 19일 오후 8시 개원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오스템 관계자는 치과 개원이 가장 활발히 진행되는 1월을 앞두고 개원을 준비 중인 분들에게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고자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면서 생방송에 많은 관심과 시청을 바란다고 말했다.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는 월요일 저녁 8시에 진행되는 생방송 치과경영 프로그램이다.

보험청구와 세무, 노무 등 치과경영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다양한 분야의 정보를 전문가에게 직접 들을 수 있어 인기를 모아왔다.

특히 채팅창을 활용한 Live Q&A로 강의 도중 즉석에서 질의응답이 가능함에 따라 실시간으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먼저 125일 오후 8시에 방송하는 첫 개원 강의는 개원 프로세스와 개원 인테리어를 다룬다.

병의원 개원일지저자로 유명한 강익제(NY치과) 원장이 진행자로 나서며, 김창우(백년약속치과) 원장이 패널로 참여해 실제 개원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와 에피소드를 공유한다.

개원 인테리어 파트는 조인환(오스템임플란트 인테리어디자인실) 실장이 맡아 심도 있는 강의를 들려주고 Q&A 시간을 갖는다.

아울러 1219일 생방송되는 개원 특집 2편은 세무와 노무 주제로 준비된다.

2편 역시 강익제(NY치과) 원장이 진행을 맡으며, 신진혜(가현택스) 세무사와 최지희(노무법인익선) 노무사가 연자로 나서 의료기관 개설 신고부터 사업자 등록, 근로계약서 작성, 각종 지원금 제도 등 세무와 노무 관련한 다양한 내용의 강의를 들려준다.

덴올은 방송 중 질문이 소개된 시청자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하며, 퀴즈 정답을 맞춘 시청자에게 스타벅스 디저트 쿠폰을 선사한다.

덴올 관계자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는 치과 경영에 매우 도움이 된다는 평가를 받으며 누적 조회수 10만 회를 돌파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면서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과 성원에 부응할 수 있도록 종합소득세 신고 및 개원을 비롯한 다양한 양질의 콘텐츠를 꾸준히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덴올의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는 덴올 웹사이트 다시보기를 통해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며, 현재까지 총 34편의 강의가 업로드돼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