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Densah Bur 하나로 Ridge Split 쉽게하기
메가젠, Densah Bur 하나로 Ridge Split 쉽게하기
  • 이지영 기자
  • 승인 2022.11.24 12:23
  • 호수 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연말 전국투어 세미나 … “완성도 높은 임플란트 가능”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Osseodensification Academy(이하 Densah OD Academy)’ 전국투어 세미나가 연말에도 계속된다.

메가젠 관계자에 따르면 20202Densah Bur 론칭 세미나 후 ‘Densah Bur 하나로 Ridge Split & Sinus Lift 쉽게하기를 주제로 전국투어를 진행하면서 ‘Densah OD Academy’도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먼저 오는 1129일에는 충주와 목포에서 진행된다. 충주시 호텔더베이스에서는 노동수(진천서울치과) 원장이, 무안군 전남여성가족재단에서는 김용진(포천우리병원) 센터장이 연자로 나선다.

이어 121일 진주시 동방관광호텔과 8일 시흥시 작은천사들사회협동조합에서는 최진(서울미르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며, 8일 서울 은평구 메가젠강북서부지점에서는 김용진 센터장이 연자로 나선다.

또한 129일 부산 연제구 메가젠부산지점에서는 김용진 센터장이, 14일 서울 강남구 메가젠강남사옥에서는 최진 원장, 14일 대구 수성구 메가젠대구지점에서는 윤정훈(꿈을심는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선다.

올해 마지막 시간으로 1221일 수원시 수원컨벤션센터에서는 윤정훈 원장이 연자로 나선다.

메가젠 관계자는 “‘Densah Bur’는 유럽은 물론 북미지역 치과의사들이 가장 선호하는 제품 중 하나라며, 상악 Sinus 시술과 좁은 골폭에서 최대의 효과를 자랑한다특히 Osseodensification Effect를 이용해 자가골의 손실 없이 D4 BoneD2 Bone으로 만들어 완성도 높은 임플란트 식립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Densah OD Academy’ 강연 프로그램은 Densah Bur 소개 Clinical Applications 핸즈온 등 3가지 파트로 나눠 진행된다.

특히 ‘Clinical Applications’ 파트에서는 Early Loading Sinus Lifting Ridge Splinting(Expansion) 등을 다룬다.

이번 세미나의 등록비는 무료이며, 등록은 메가젠 홈페이지(www.megagen.co.kr)에서 가능하다. 기타 문의는 전화(1844-2285)로 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