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Fall in DV’ 누적 판매 8876건 달성
신흥, ‘Fall in DV’ 누적 판매 8876건 달성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2.11.18 11:04
  • 호수 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한 달 성황리에 진행 … 12월 ‘White Winter DV On World’

신흥이 지난 1017일부터 1113일까지 온라인 치과재료 쇼핑몰 No.1’ DVmall(www.dvmall.co.kr)에서 진행한 ‘Fall in DV’ 전시회가 누적 판매 8,876건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끝났다.

이번 ‘Fall in DV’ 판매 기록 가운데 레진 부문이 단연 눈에 띈다.

흐름성, 셰이드 모두 골라 사용할 수 있는 플로우 레진 ‘BEAUTIFIL Flow’가 전체 매출 1위를 달성한 것으로 집계됐다.

핸드피스 부문에서는 COXO 핸드피스가 1위를 차지했다.

COXO 핸드피스는 카트리지 가격으로 핸드피스를 구매할 수 있어 핸드피스 고장에 따른 수리비 부담을 낮춰 개원의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또한 DVmall의 효자상품으로 꼽힌 Profa File 역시 구매율이 높았다.

Profa File은 뛰어난 파절 저항성과 삭제력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까지 앞세워 가성비를 넘은 갓성비로 불리우는 제품이다.

특히 이번 ‘Fall in DV’의 특별 판매전에서는 평소 고가의 비용으로 구입을 망설여온 유니트체어의 구매율도 큰 폭으로 올랐다.

시멘트 부문에서는 ‘DMG PermaCem 2.0’1위를 차지해 DVmall의 스테디셀러다운 면모를 보였다. DMG PermaCem 2.0은 모든 보철물에 접착력이 뛰어나고, 잉여 시멘트가 깔끔하게 제거되는 장점으로 호평받고 있다.

이번 ‘Fall in DV’에서 판매된 DV point 적립권은 약 1억 포인트로, 적립된 DV PointDVmall에서 즉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고객들은 “‘Fall in DV’에서의 DV Point 적립권 할인 프로모션이 좋고, 포인트의 활용도가 매우 높아 편리하다고 호평했다.

DVmall 관계자는 이번 ‘Fall in DV’에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으로 치과계 온라인 전시회의 대세를 또 한 번 입증했다면서 오는 1212일부터 진행되는 White Winter DV on WORLD에도 뜨거운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덴탈비타민 홈페이지에서는 1114일부터 20일까지 Fall in DV 참여 소감 댓글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벤트에서는 Fall in DV에서 경험한 프로모션 등의 다양한 의견을 댓글로 공유하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