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mall, 멤버십 회원 위한 ‘세미나 무료 시청’ 혜택 제공
DVmall, 멤버십 회원 위한 ‘세미나 무료 시청’ 혜택 제공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2.11.10 13:13
  • 호수 19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탈세미나 웹사이트 리뉴얼 … 주요 강연 다시보기 가능

온라인 치과재료 쇼핑몰 No.1 ‘DVmall’이 멤버십 회원만을 위한 덴탈세미나 웹사이트 강연 다시보기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흥은 최근 덴탈세미나 웹사이트(www.dentalseminar.co.kr) 리뉴얼하고, DV Space World, SID, A.T.C Implant Annual Meeting 등 학술대회 영상을 온라인으로 시청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웹사이트에서는 학술대회 강연뿐만 아니라 역대 라이브 서저리를 다시 볼 수 있으며, 강의 영상은 순차적으로 업로드된다. 업로드된 강의는 DVmall 치과의사 멤버십 회원만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2018년 처음 선보인 DVmall 멤버십은 치과의사들의 입소문을 타고 매년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왔다.

DVmall 멤버십 회원은 DV패밀리 회원 5% 할인에 추가 5% 할인을 더한 상시 10% 할인, 덴탈잡 이용권 10% 추가할인 혜택을 받는다.

또한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무조건 무료배송을 지원한다.

가입 시 제공하는 다양한 사은품과 특정 제품 구매 시 제공하는 푸짐한 혜택도 DVmall 멤버십의 특징이다.

특히 골드니안 구매 시 10g , DV Point 5,000P 또는 스타벅스 커피 키프티콘 1장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DVmall 멤버십 회원에게는 2배로 제공한다.

DVmall 멤버십은 동료 치과의사에게 선물도 가능하다.

선물하기를 통해 가입한 회원과 선물한 회원 모두에게는 DV Point 30,000P 또는 프리미엄 피자세트 중 본인이 선택한 1가지 품목을 증정한다.

최근에는 치과기공사 전용의 DVmall 치과기공사 멤버십도 새롭게 선보였다.

멤버십 회원은 치과의사가 치과기공사를, 또는 멤버십 치과기공사가 치과의사에게 멤버십 가입을 추천하면 양측 모두에게 각 50,000P를 증정한다.

한편 DVmall은 오는 1231일까지 적립권을 구매한 고객 중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행복 체험 DV Point 보유액에 따라 신상품인 GSB 라텍스 레몬 그린 글러브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202311일 기준 최소 300P 이상 보유 시 5통부터 최대 3,400P 이상 보유 시 80통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