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근관내이식술 궁금하면 ‘강력추천’
신흥, 근관내이식술 궁금하면 ‘강력추천’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9.03.07 11:08
  • 호수 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27일부터 ‘MTA Biofilling BioCeramic’ 세미나

㈜신흥이 오는 27일부터 6월 22일까지 총 4회 일정으로 ‘MTA Biofilling BioCeramic 근관내이식술-충전의 시대에서 이식의 시대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연자로 나서는 유준상(유치과병원) 원장은 세미나에서 △유저 임상케이스 발표 △빠른 Biofilling 방법 △안전한 MTA 제거법 △10년간의 의뢰 케이스 △임상 성공률 △발표저널 요약 △VRF(Vertical Root Fracture)의 원인과 예방 등을 다룬다.

또한 유 원장이 약 10년 간 쌓아온 임상 데이터를 보여주는 심도 있는 강의에 더해 수강생들이 OrthoMTA, Retro MTA 등 MTA 제품을 직접 실습할 수 있는 핸즈온 코스가 펼쳐진다.

특히 신흥은 더욱 많은 수강생들이 MTA 세미나에 참가할 수 있도록 매번 수요일에 열리던 일정에서 토요일을 추가했다. 그동안 MTA 세미나를 듣고 싶어도 일정 상 참가하기 어려웠던 수강생들도 토요일 일정을 통해 여유있게 참가할 수 있게 됐다.
신흥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BioMTA 대표이자 MTA Biofilling Bioceramic 근관내 이식술 전문가인 유준상 원장과 함께 근관치료 세미나를 계속할 예정”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MTA 제품을 활용한 근관내이식술의 최신 트렌드를 습득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세미나는 덴탈세미나 온라인 홈페이지(www.dentalseminar.co.kr)에서 등록할 수 있으며, 덴탈비타민 회원은 등록비 할인 및 등록비 50% 덴탈비타민 포인트(DV POINT)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이번 세미나 참가자 전원은 MTA 세미나 특판 스타터 키트를 프로모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